Quantcast

몬스타엑스 기현, 네이버 NOW. 'PLAY!' 단독 호스트로 발탁 '오는 11월 7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네이버 NOW. 새로운 라이브쇼에 단독 호스트로 발탁됐다.

기현은 오는 11월 7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선보일 'PLAY!'에 단독 호스트로 돌아온다.

지난 24일 진행된 네이버 NOW. '#OUTNOW(#아웃나우)' 컴백쇼에서 기현은 'PLAY!' 깜짝 티저 영상과 함께 호스트 컴백 소식을 전해 팬들을 열광케 만들었고, 이와 더불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기현은 니트 후드로 댄디함을 한껏 뽐내는가 하면, 검은색 가죽 재킷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포스터에서 기현은 각각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PLAY!'는 '토크'와 '뮤직' 두 가지 콘셉트를 격주로 돌아가며 진행한다. '토크'라는 콘셉트 아래 호스트와 시청자들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고, '뮤직'이라는 콘셉트를 통해서는 최고의 밴드 세션과의 합주는 물론이고, 게스트의 보컬과 함께 토크, 즉석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초대되는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기현은 지난 4월까지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과 함께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매주 평일 밤을 책임져 왔다. 기현은 재치 있게 사연을 전달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고, 가수와 팬 이상의 교감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등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한껏 발휘하며 150회의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에 첫 단독 호스트로 돌아오는 기현이 새롭게 론칭되는 방송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PLAY!'로 첫 단독 호스트를 도전하게 되었는데, 혼자 하게 되어 떨리기도 하지만 매주 월요일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 '토크'와 '뮤직'이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는 만큼 앞으로 다채로운 모습으로 재밌는 방송 만들어갈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단독 호스트 발탁 소식을 전한 기현은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