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육성재, 키치한 감성의 화보와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배우 육성재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 키치하고 엉뚱한 소년의 분위기로 시작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에게 “어느덧 데뷔 11년차이니 어떤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하는 법을 알겠다”고 묻자, “대처라기보다는 임기응변이 되는 거죠. 근데 임기응변이 늘면 신선함이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중략) 더 도전하고 단맛과 쓴맛도 보면서 새롭고 과감한 상황을 경험하고 싶은 거예요”라며 안일해선 안 된다는 마음가짐과 도전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예전 한 인터뷰에서 ‘흘러가는 대로 살고 싶다’고 말한 육성재에게 지금도 여전히 같은 생각인지 묻자 “인간 육성재로서는 아직도 되새기는 문장이죠. 아무리 걱정해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고, 더 노력해도 바뀌지 않는 게 있잖아요. 그러니 행복하면 행복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받아들이고 사는 거죠. 그래야 머리가 조금 식더라고요”라며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한편 연기를 시작하던 때로 돌아가 “어떻게 연기에 뛰어들 수 있었냐”고 묻자 육성재가 말했다. “연기는 각본의 서사를 저만의 연기로 만들어야 하거든요. 행동과 말투 하나하나 정말 섬세하게 만들어가야 하는 작업이 제 성격과도 잘 맞더라고요. (중략) 준비한 대로 연기하는 것도 기쁘지만, 즉흥적으로 추가하는 애드리브나 상대 배우가 예측 불허한 연기를 보였을 때 그에 대처하는 연기도 재미있어요”라며 연기를 시작한 이유와 연기에 대한 흥미를 드러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마지막으로 육성재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는 무엇인지 묻자 “자존감이 사라지면 행복하지 않더라고요. 제일 중요한 것 같고 지금까지도 높은 상태를 유지하며 살아왔어요”라며 걱정이나 힘든 순간이 자존감을 갉아먹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어려운 순간이 오면 오기가 생기고 해봐야지 해요. 노력해도 어렵거나 정말 안 된다 싶으면 포기도 빨라요”라며 자신감과 확신 있는 강인함을 드러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외에도 배우 육성재의 전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전문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와 웹사이트(www.smlounge.co.kr/arena)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