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F9 백주호·김인성·박태인·권산·채수아 '스타스트럭'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청춘 로맨스 ‘스타스트럭’이 SF9 백주호, 김인성, 박태인, 권산, 채수아 등 주연배우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스타스트럭’ (연출 박선재·김훈광, 극본 정현우, 제작 ㈜아이윌미디어·㈜테라핀)은 리디에서 연재된 테라핀의 인기 웹소설 ‘스타스트럭’ (작가: 하태진)을 원작으로 한다. 어린 시절부터 서로에게 유일한 안식처가 되어 준 두 주인공 조유재와 서한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원작은 하태진 작가 특유의 섬세한 대사와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국내외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그런 가운데 베일을 벗은 배우 조합이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운동이면 운동, 공부면 공부 못하는 게 없는 데다 눈부신 외모에 성격까지 완벽한 슬기고둥학교 최고의 인기남 ‘조유재’ 역은 인기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이자 드라마 ‘국가의 탄생’, ‘사랑했다는 현재진행형’, 연극 ‘여도’ 등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백주호가 맡았다. 극중 ‘조유재’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섬세한 감정선을 펼치는 ‘서한준’ 역에는 치열한 공개 오디션 끝에 신예 김인성이 최종 확정됐다.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인어왕자 : 너를 만지다’ 등에서 활약했던 배우 박태인은 ‘박진환’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 밖에도 신인 배우 권산이 ‘이인규’ 역을, 채수아와 이상민이 각각 ‘윤채영’과 ‘지승민’ 역을 연기한다. 여기에 블링블링 출신 김유빈이 ‘하유빈’ 역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풋풋하고 개성 있는 꽃미모 루키들이 가세해 극 중 주요 배경이 되는 슬기고등학교, 한국대학교에 반짝반짝한 청춘들의 선의의 경쟁과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8부작 하이틴 청춘 로맨스 ‘스타스트럭’은 국내외 다양한 방송 채널/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