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르세라핌 카즈하, 단독 화보 공개…독보적인 우아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가 ‘마리끌레르’ 패션 화보로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오늘(25일) 카즈하와 ‘마리끌레르’가 함께한 화보 컷 일부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카즈하는 스포티한 드레스와 화려한 목걸이, 파스텔 톤의 목폴라 등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해냈다. 특히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이 공존하는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카즈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에 담긴 메시지부터 데뷔 다큐멘터리에 대한 비하인드, 한국어 실력의 비결, 앞으로의 목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 / 마리끌레르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 / 마리끌레르

 


카즈하는 새 앨범의 메시지에 관해 “시련이나 충격도 다 나를 만드는 과정이니 잘 마주하고 극복하겠다는 이야기를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카즈하는 팀 결성부터 데뷔까지의 과정이 리얼하게 담긴 다큐멘터리 ‘LE SSERAFIM - The World Is My Oyster’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자신이 우는 부분을 꼽았다. 그녀는 “팀에 합류한 지 며칠 지나지 않았던 때라 잔뜩 긴장하고 있었는데, 멤버들이나 선생님 모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는 게 느껴져서 울컥했다”라며 눈물의 이유를 설명했다.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 / 마리끌레르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 / 마리끌레르
또한 카즈하는 빠른 시간에 한국어를 습득한 비결로 “내가 실수해도 겁먹지 않도록 멤버들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줬다”라고 말해 돈독한 팀 케미를 짐작케 했다. 앞으로 기대하는 모습을 묻자 “계속 더 성장해서 더 큰 무대에 서고 싶은 욕망이 있다. 또 아직은 잘하고 싶은 마음에 불안과 걱정이 많은 편인데, 언젠가는 자신감으로 가득 찬 상태로 무대에 서는 게 목표다”라며 당당한 포부를 내비쳤다.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 / 마리끌레르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 / 마리끌레르
외유내강 매력을 드러낸 르세라핌 카즈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세라핌의 미니 2집 ‘ANTIFRAGILE’은 발매 일주일(집계기간 10월 17~23일) 동안 총 56만 7,673장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역대 걸그룹 초동 6위로 올라섰고, 올해 데뷔한 남녀 아이돌 그룹의 앨범 중 가장 높은 초동 기록을 세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