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래원x손호준x공승연 주연 ‘소방서 옆 경찰서’, 티저 공개…"1분, 1초를 다투는 긴박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가 ‘1차 티저’를 통해 ‘최초 대응자’들의 강렬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오는 11월 12일(토)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제작 메가몬스터)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로,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최초 대응자’들의 가슴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리는 드라마다.

무엇보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확고한 네임 밸류를 자랑하는 ‘명품 배우’ 김래원, 세밀한 표현력을 빛내는 ‘캐릭터 소화제’ 손호준, 남다른 감성으로 감정이입을 이끄는 ‘시너지 메이커’ 공승연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세 사람은 각각 ‘뼛속까지 형사’ 진호개, ‘불도저 같은’ 소방관 봉도진, ‘마음 까지 어루만지는’ 구급요원 송설로 변신해 환상의 호흡으로 안방극장을 흔든다.

이와 관련 21일(오늘) ‘소방서 옆 경찰서’가 웅장한 스펙트럼이 돋보인 ‘1차 티저’(https://tv.naver.com/v/30116761)를 공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0초 분량의 ‘1차 티저’는 ‘소방서 옆 경찰서’가 전하는 확고한 메시지와 드라마의 색채를 분명하게 전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 SBS ‘소방서 옆 경찰서’ 1차 티저 캡쳐
사진 = SBS ‘소방서 옆 경찰서’ 1차 티저 캡쳐

먼저 쿵쾅대는 사운드를 배경으로 줄지어 출동하는 소방차와 구급차, 경찰차가 긴박한 순간을 드러냈다. ‘위기가 닥쳤을 때 가장 먼저 달려오는’ 이들의 움직임이 1분 1초를 다투는 숨 막히는 현장의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시선을 화면 안으로 빨아들인 것. 특히 범인을 잡기 위해 달리는 진호개(김래원), 사람을 구하기 위해 계단을 뛰어오르는 송설(공승연), 불길을 잡기 위해 화염 속으로 향한 봉도진(손호준)의 모습 등 ‘최초 대응자들의 이야기’다운 경찰과 구급요원, 소방요원의 활약상이 담겨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진호개는 범인을 맨손으로 때려잡고 수갑을 채우는 열혈 형사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봉도진은 지붕 위에서도 거침없이 소화 작업을 진행하는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송설은 최선을 다해 심폐소생술을 시도하며 환자를 살리려는 간절함을 내비쳤다. 이처럼 각각 맹활약을 펼친 경찰 진호개, 소방관 봉도진, 구급요원 송설은 위기의 순간에 가장 먼저 달려가는 ‘최초 대응자’로 뭉쳐 공동대응을 벌이게 되는 터. 결연한 표정의 세 사람이 만들어낼 가장 뜨거운 팀플레이가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은 “‘소방서 옆 경찰서’는 우리와 가장 밀접하게 있지만 영향력을 되새기진 못했던 소방서와 경찰서에 있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라며 “처음으로 시도되는 ‘최초 대응자’의 이야기가 신선함과 공감, 감동을 선물할 것이다.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는 ‘천원짜리 변호사’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토)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