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발심인가?" 이찬혁, 프로미스나인 이새롬과 열애설 후 침묵 퍼포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열애설에 휩싸인 악뮤(AKMU) 이찬혁이 침묵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775회에서는 이찬혁이 '파노라마'를 최초 공개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
앞서 이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고정관념을 뒤엎는 이찬혁의 기발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이찬혁만의 무대가 다수 준비되어 있다"라고 '파노라마' 퍼포먼스를 소개했다.

이어 이찬혁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황당한 모습으로 방송에 나타났다. 그는 '엠카운트다운' MC들이 진행하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앨범명 'ERROR'가 적힌 마스크를 쓰고 등장했다. 그는 인터뷰 내내 MC들의 질문에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고개를 끄덕이거나 젓는 등의 제스처도 없었고, MC인 미연과 남윤수 두 사람이 질문하고 또 이 둘이 답을 대신해야 했다. 이찬혁은 마스크와 선글라스로 얼굴을 모두 가려 표정을 읽을 수조차 없었다.

앞서 이찬혁은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찬혁과 이새롬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확산된 것. 한 누리꾼은 두 사람이 자신의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 함께 방문했다고 주장했다.

또 이찬혁과 이새롬이 과거 SNS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면서 1년째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와 관련해 양측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