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툰 히어로-툰드라쇼’, 최고 시청률 2.9%로 여성 시청자 압도… ‘범상치 않은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툰드라쇼

국내 최초로 웹툰 작가가 방송 프로그램 기획에 참여, 출연까지 하는 새로운 장르의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연출 김동호 이순옥 김예린 / 공동제작 심엔터, 와이랩)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MBC플러스미디어에 따르면 첫 방송 시청률 1.3%(Tmns, 10-20대 여자 서울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데 이어 8월 10일 툰드라쇼 3회 방송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 2.9%(Tmns, 케이블 가구 기준)기록 하였으며, 20대 여성 시청자들에게 분당 최고 5.8%(Tmns, 케이블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또 한, 40대 여성 시청자에게 분당 최고 2.8%(Tmns, 케이블 가구 기준)시청률을 나타내는 등 범상치 않은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웹툰 히어로-툰드라쇼’ / MBC 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웹툰 히어로-툰드라쇼’ / MBC 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

특히, 기안84의 ‘청순한 가족’코너에서 극중 성민역인 비투비의 일훈과 희민 역의 기안 84가 새 옷을 두고 싸우는 모습에서 시청자들에게 공감대를 일으켰고, 무적핑크의 ‘조선왕조실톡’에서는 조선시대 문종의 사랑과 전쟁을 선보이며 역사적 사실을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또 한 김재한의 ‘내남자는 육아도우미’코너에서는 EXID 정화와 모델 박철우와의 새로운 러브라인이 시작되면서 극적 재미를 더했다.

특유의 개성이 흠뻑 묻어나는 웹툰 작가와 드라마라는 대중적인 코드는 일단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킨것만은 분명하다. 앞으로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또 한, 어떤 시청률을 보여줄지 툰드라쇼의 행보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