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리스, 12세 소녀 성착취에 '경악'…"213명이 성관계 신청", 소녀 모친도 수상한 금전 관계 확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그리스 사회가 12세 소녀 성착취 스캔들에 경악하고 있다.

18일(현지시간) 그리스 국영 AMNA 통신과 그릭헤럴드 등에 따르면 그리스 아테네에서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53살 일리아스 미초스는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12세 소녀를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데 이어 성매매를 강요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미초스는 가짜 계정으로 이 소녀의 사진과 동영상을 몇몇 포르노 사이트에 올려 성매수 남성을 모집했다.

미초스는 자신이 성경험이 많은 16세 소녀인 것처럼 속여 채팅앱으로 성매수 시도 남성에게 접근했다.

이런 방식으로 12세 소녀가 상대한 남성은 지금까지 확인된 것만 16명 가까이 된다. 미초스는 이 소녀에게 성매매를 강요한 뒤 중간에서 돈을 챙겼다.
 
그리스 경찰에 체포된 일리아스 미초스[그릭 헤럴드 페이스북 캡처]
그리스 경찰에 체포된 일리아스 미초스[그릭 헤럴드 페이스북 캡처]

또한 이 소녀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고 성관계를 신청한 소아성애자들은 무려 213명에 달했다고 그리스 수사당국은 밝혔다.

그리스 수사당국은 미초스를 강간과 성 학대, 인신매매, 불법 총기 소지 등의 혐의를 적용해 체포한 데 이어 신상 정보를 공개했다.

수사당국은 수집한 증거와 소녀의 증언을 통해 성매수 남성의 신원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성매수 남성은 5명 이상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자인 12세 소녀는 미초스의 슈퍼마켓에서 일하는 37세 여성의 딸이다. 수사가 진행되면서 더욱 수상쩍은 정황도 드러났다.

이 37세 여성이 미초스에게 돈을 요구했고, 실제로 미초스의 입출금 명세를 확인한 결과 돈이 입금된 내역이 확인된 것이다.

수사당국은 이 37세 여성도 체포해 딸의 성매매를 사전에 알고 있었는지, 이에 동의하고 그 대가로 돈을 요구한 것인지 등을 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