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테랑’ 류승완-황정민-유아인, 흥행 질주 이어 ‘스페셜 GV’ 개최… ‘특별한 기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베테랑 #류승완 #황정민 #유아인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3일째 100만, 4일째 200만, 6일째 300만 관객을 돌파, 개봉 2주차 부동의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폭발적인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베테랑’이 류승완 감독, 황정민, 유아인과 함께하는 ‘SPECIAL 릴레이 GV 상영전’을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릴레이 GV 상영전’은 류승완 감독, 황정민, 유아인의 대표작과 ‘베테랑’을 연이어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릴레이 GV 상영전’에는 류승완 감독, 황정민, 유아인이 직접 참석해 영화를 보고 난 후 관객들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먼저 8월 13일(목) 오후 5시 CGV용산에서 진행되는 ‘베테랑’ ‘릴레이 GV 상영전 1탄’에서는 류승완 감독의 ‘주먹이 운다’와 ‘베테랑’이 상영될 예정이다. 영화 상영 직후 이어지는 관객과의 대화는 백은하 영화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류승완 감독이 직접 참석해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어 8월 17일(월) 오후 5시 10분 CGV왕십리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GV 상영전 2탄’은 배우 황정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1,425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국제시장’과 ‘베테랑’의 상영 직후 이어지는 관객과의 대화는 특별히 배우 황정민과 두터운 친분을 쌓아온 방송인 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한층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베테랑’ / CJ엔터테인먼트, ㈜외유내강
‘베테랑’ / CJ엔터테인먼트, ㈜외유내강

마지막으로 8월 19일(수) 오후 5시 30분 CGV압구정에서 개최되는 ‘릴레이 GV 상영전 3탄’은 배우 유아인이 함께할 예정이다. 531만 관객을 동원한 바 있는 배우 유아인의 ‘완득이’와 ‘베테랑’이 상영될 예정인 ‘릴레이 GV 상영전 3탄’은 생애 처음으로 악역 연기 변신에 나선 유아인의 극과 극 연기 변신을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씨네21의 주성철 편집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관객과의 대화에서는 배우 유아인이 직접 참석,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영화에 쏟아지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찬사에 힘입어 진행되는 ‘베테랑’의 ‘SPECIAL 릴레이 GV 상영전’은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류승완 감독, 황정민, 유아인의 솔직한 입담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이다.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영화로 개봉 6일째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폭발적인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