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MBLAQ), 日버전 ‘모나리자’ 자켓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엠블랙이 일본 버전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그룹 엠블랙은 일본 공식채널을 통해 신보 '모나리자'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음반은 '모나리자'의 일본어 버전으로 엠블랙의 일본 정규 3번째 싱글이다.
 

▲ 사진=엠블랙, 제이튠캠프
▲ 사진=엠블랙, 제이튠캠프
▲ 사진=엠블랙, 제이튠캠프


엠블랙의 일본 레이블 아이비레코드는 "공개된 자켓 이미지는 엠블랙의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를 '블랙',  무대 밖 상냥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각각 '화이트'와 '비비드'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해 진행 된 아시아 투어 'THE BLAQ% TOUR(더블랙퍼센트투어)'로 일본, 대만, 싱가폴을 포함한 6개 지역에서 Kpop 열풍을 한층 더 뜨겁게 달궜던 엠블랙은 투어 중 일본 팬들의 지지가 가장 높았던 '모나리자'를 3번째 싱글로 선정 해 일본 컴백에 맞춰 새롭게 녹음 및 촬영을 통하여 또 다른 '모나리자'를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3월 27일 일본에서 3번째 싱글 '모나리자' 정식 발매 후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