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꽃’-‘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 빛나는 그의 감초 역할…‘러브콜 쇄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여왕의꽃 #아름다운나의신부 #조한철
 
배우 조한철의 활약이 돋보인다.
 
최근 MBC ‘여왕의 꽃’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무서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조한철의 연기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왕의 꽃’에서 조한철은 자신을 위해 타인을 이용하는 야비하고 비열한 김도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반면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조한철은 처음에는 류승수를 돕는 악의 세력의 한 축이었지만 모든 것을 잃고 선의의 편으로 조금씩 변해갔다. 특히나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그는 드라마 속에서 유일한 코믹 캐릭터를 소화하며 작품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여왕의 꽃’-‘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 / 나무엑터스
‘여왕의 꽃’-‘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 / 나무엑터스
 
조한철은 그동안 TV와 스크린, 무대를 오가며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들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조한철은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분석력으로 비슷한 시간대에 비슷한 캐릭터를 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역할의 차이점을 정확히 짚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은 재치와 순발력으로 ‘애드립의 귀재’로 떠오르기도 했다.
 
한편 조한철은 현재 출연 중인 MBC ‘여왕의 꽃’,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외에도 영화 ‘곡성’ ‘판도라’ 등 충무로 기대작으로 꼽히는 작품에 참여하는 등 업계관계자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