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몬스타엑스, 5인 재계약 체결→공식 팬클럽 몬베베 7기 모집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 몬베베 7기 모집이 시작됐다.

16일 오전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몬베베 7기 모집 시작을 알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팬클럽 몬베베 7기 가입 기간은 16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활동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2023년 8월 25일까지 1년이다. 

몬베베 7기 가입 시 회원카드, 스페셜 키트, 팬카페 우수회원 등급 및 전용 공간을 제공하며, 단독 콘서트·팬미팅·공개방송 시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번호 뒤 4자리 0115, 0126, 0514, 0618, 0926, 1006, 1103, 1122 가입자에게 폴라로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난 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5인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아이엠(I.M)과는 전속계약을 마무리하지만 그룹 활동은 계속해서 함께한다.

이날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5인과 재계약을 맺었다. 몬스타엑스, 그리고 몬베베에 대한 애정은 6인의 멤버 모두 한결같기에 I.M과는 향후 그룹 활동은 변함없이 함께하기로 협의를 마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그동안 쌓아왔던 상호 간의 신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새롭게 펼쳐질 멤버들의 활동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라며 "전폭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지원을 아낌없이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또 "당사와 I.M은 함께 오랜 기간 머리를 맞대고 진솔한 논의를 이어왔으나, 아쉽게도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그동안 I.M이 보여준 각고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당사는 I.M의 새로운 활동과 앞으로 나아갈 길을 응원하고 지지하겠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몬스타엑스는 한 달 여간의 휴식을 마쳤다. 당사와 멤버들은 단체 및 개인 활동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몬스타엑스 6인에 대한 변함없는 응원, 따뜻한 격려, 지지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난 2015년 5월 데뷔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