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수정 "홍콩 원룸 월세 450만원…웃풍 심해 에어컨 켠 기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뉴시스 제공
아나운서 출신 강수정이 웃풍이 심한 홍콩주택의 특징을 알려줬다.

14일 오후 10시35분 방송되는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강수정이 장동민과 3인 가족이 살 경기 동부지역의 단독주택을 찾는다.

파이어족을 꿈꾸는 이들은 리모델링된 집 또는 신축을 원했다. 아이의 교육을 위해 도보권 또는 차량 10분 이내에 초등학교가 있길 희망하며 예산은 최대 10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프라이버시를 위해 옆집과 거실창이 마주보지 않길 바랐다.

먼저 복팀에서는 방송인 강수정과 장동민이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으로 향했다. 올해 준공한 신축 주택은 도시가스와 상수도가 설치돼 있었다. 깔끔하고 럭셔리한 외경에 강수정은 "마치 LA 주택가에 와 있는 기분"이라고 말해 매물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거실을 둘러보던 강수정은 두꺼운 벽체와 섀시를 보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그는 "홍콩은 웃풍이 심하다. 잠 잘 때마다 얼굴에 에어컨을 틀어 놓는 것 같다"고 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홍콩의 매물시세에 대해 "홍콩섬 기준 10~12평 크기의 원룸 매물이 월세 약 450만원 정도"라고 밝혀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득녀한 장동민은 알록달록 예쁘게 꾸민 어린이 방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그는 "우리 보물이가 생각난다. 지금은 바닥에 누워있다"며 유아용 범퍼 침대를 휴대전화기로 찍어 가는 딸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강수정은 장동민에게 아기 침대를 선물로 사주겠다고 현장에서 약속했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여기 베이비 페어가 아니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덕팀에서는 방송인 조나단과 박영진이 경기도 양평군으로 출격했다. 주차장은 물론 잔디 마당 전체에서 묻어나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에 두 사람은 넋을 놓고 감상했다. 두 사람은 매물명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한복으로 환복, 장구와 소고까지 수준급으로 연주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았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