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레터] ​내 정서를 스포트라이트한 내 인생의 뮤즈…나를 움직이는 힘 '나의 희타민' 김희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편집자주]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나를 움직이는 힘 '나의 희타민' 김희재

2020년 3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숨죽여 걱정하던 그때 항상 분주하게 움직이던 직장이 조용해졌습니다.

처음엔 조용하던 직장이 불안불안했지만, 그 생활에 적응하였고, 코로나로 인해 업무에 여유가 생기면서 나의 별 김희재를 만났습니다.

연예인에게 태어나서 처음으로 느껴보는 감정에 처음에는 나 자신조차도 어색했습니다.

하지만 김희재는 매일 똑같은 나의 삶에 기쁨을 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었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묻습니다~ 김희재가 왜 그렇게 좋으냐고.

김희재는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노래 실력과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대체 불가의 음색을 가졌으니까요.

너무도 예쁜 춤 선과 모든 장르를 보란 듯이 완벽히 잘 해내는 실력이 있으니까요.
[F레터] ​내 정서를 스포트라이트한 내 인생의 뮤즈…나를 움직이는 힘 '나의 희타민' 김희재 / 김희재 인스타그램
[F레터] ​내 정서를 스포트라이트한 내 인생의 뮤즈…나를 움직이는 힘 '나의 희타민' 김희재 / 김희재 인스타그램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자만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자신을 아껴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늘 감사함을 표현할 줄 아는 멋진 가수니까요.
그런데도 더 이상의 이유가 필요할까요? 이미 완벽한데...

늘 잔망미 넘치는 끼쟁이 김희재를 단 하루도 빠짐없이 보면서 하루하루를 보냈고, 벌써 2년 5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2년이 훌쩍 지난 지금 코로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직장은 다시 바빠졌습니다.

아침마다 눈을 뜨면 생각합니다. 아~ 정말 일하러 가기 싫다. 하지만 또 가야겠지 하고... 말입니다.

가방을 주섬주섬 챙기고 화장을 하고 주차장을 향하는 길은 너무도 멀게만 느껴지지요.

하지만 자동차에 시동을 걸고 차에서 나오는 김희재의 노래를 듣는 순간 가기 싫던 직장 생각은 모두 버리고 신이 납니다.

흥에 겨워 노래를 따라부르고 인생은 그런 거야~ 짠짠짠 외치며 가다 보면 금세 도착하는 직장 문 앞.

왜 이리 빨리도착을 한 건지 투덜거리며 직장으로 들어가지만 저는 또 내일 희재 노래를 들으며 신나게 운전대를 잡고 오겠지요.

매일 그랬던 것처럼 김희재는 나를 움직이는 희타민이거든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인찬 2022-08-14 11:43:50
희재님 생각만하면 배시시 웃음이 나오는 희재바보들인 희랑에게 언제나 그대가 최고랍니다

이미영 2022-08-14 11:45:03
자신감 뿜뿜 믿고듣고보는 끼쟁이 매력덩어리 김희재 언제나 응원합니다

이미영(한우리) 2022-08-14 11:38:13
설렘보다 더 설러는 당신~ 김희재가 최고랍니다

이미영 2022-08-14 11:41:59
나를 깨우쳐주는 희타민~~희랑의 자부심...김희재 언제나 파이팅

희며든열정 2022-08-14 11:51:55
김희재 는 내 인생의 비타민 내인생의 희타민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