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성 갤럭시 Z폴드4·Z플립4·갤럭시 워치5·갤럭시 버즈2 프로, 색상-가격→사전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폴드4, Z플립4,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색상, 가격, 사전예약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일 오후(한국시간) 삼성전자는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삼성 갤럭시 언팩 2022(Samsung Galaxy Unpacked 2022: Unfold Your World)'를 진행했다.

이날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 Z폴드4, Z플립4,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프로가 공개됐다.
 
삼성전자 유튜브 화면 캡처
삼성전자 유튜브 화면 캡처
 
삼성 갤럭시 Z폴드4는 이전 보다 얇아진 베젤 등으로 이목을 끌었다. 색상은 팬텀 블랙, 그레이 그린, 베이지로 출시된다. 삼성닷컴 전용색상은 버건디다.

갤럭시 Z플립4는 이전 제품과 비교해 배터리 등의 부문에서 개선된 스펙을 자랑했다. 색상은 보라 퍼플, 그라파라이트, 블루, 핑크골드다.

또한 이번 Z플립4는 비스포크 에디션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Z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은 약 75가지 조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유튜브 화면 캡처
삼성전자 유튜브 화면 캡처
 
함께 공개된 갤럭시 워치5의 크기는 44mm와 40mm 두 가지다. 44mm 모델 색상은 실버, 사파이어, 그라파이트로 출시된다. 40mm 모델은 실버, 핑크골드, 그라파이트 등이다.

갤럭시 워치5 프로의 색상은 블랙 티타늄과 그레이 티타늄으로 출시된다. 크기는 45mm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보라퍼플,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폴드4, Z플립4,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의 국내 사전 판매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가격 등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