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과의사♥' 배우 이인혜, 럭셔리 결혼식 비용 보니…1억대 수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겸 대학 교수 이인혜가 최근 결혼한 가운데 결혼식 비용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이인혜는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1살 연하의 치과의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비연예인 남편을 배려해 가족과 친척, 지인들만 초대해 식을 진행했다.
 
이인혜 / 웨딩21
이인혜 / 웨딩21

 

이날 OSEN에 따르면 결혼식의 주례는 이순재가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인혜가 배우 겸 대학교수로 활동하듯 이순재 역시 교수로 대학 강단에 오른 바 있다. 이순재는 신랑에게 덕담을 전했다고.

특히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이 열린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은 기본 8500만원에서 최대 2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용은 시기, 옵션 등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지만 남부럽지 않은 옵션을 넣을 경우 1억 6000만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인혜는 웨딩화보 공개와 함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1살 연하 치과의사 예비 남편에 대해 "첫 느낌 그대로 따뜻한 사람이고 귀여운 애교까지 보여주는 사랑꾼"이라고 소개했다.

또 이인혜는 "사랑이란 무조건 함께 있고, 불타올라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밤 하늘의 별이나 노을처럼 바라만 봐도 좋은 것 혹은 기다림이라고 생각하게 됐다"고 전했다.

1991년 MBC 어린이 합창단으로 데뷔한 이인혜는 드라마 '쾌걸춘향' '황진이' '천추태후' '광개토대왕' '오 마이 금비' '나도 엄마야' '우아한 친구들' '등에 출연했다.

2009년에는 만 28세 나이로 연예인 중 최연소 대학 교수로 발탁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