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유 오늘의 운세] 84년생 약이 되는 실패 거듭남을 가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뉴시스 제공
[서울=뉴시스] 녹유(錄喩)의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7일 일요일(음력 7월 10일 임진)

▶ 쥐띠
48년생 서운한 소리도 귀에 담아야 한다.60년생 논란의 여지없는 솜씨를 보여주자.72년생 쉽지 않은 결정 고민에 빠져보자.84년생 약이 되는 실패 거듭남을 가져보자.96년생 빈 손 수고에도 구슬땀을 흘려보자.

▶ 소띠
49년생 엎드려 절 받기 가치만 떨어진다.61년생 꿈과 마음에 상처 새살이 돋아난다.73년생 용기 있는 도전 기회를 만들어준다.85년생 빈자리 허전함 친구를 찾아가자.97년생 예쁘게 단정하고 부름에 나서보자.

▶ 범띠
50년생 믿자 하는 약속 기록으로 남겨두자.62년생 두렵고 떨려도 시작에 나서보자.74년생 목표에 대한 일관성을 가져보자.86년생 기분 좋은 성과 덤까지 뻗어내자.98년생 수 없이 상상했던 그림이 그려진다.

▶ 토끼띠
51년생 큰 도움이 안 되도 성의표시 해보자.63년생 세상을 가진 듯한 기쁨에 빠져보자.75년생 충분한 자신감 반전을 불러낸다.87년생 즐거운 수업시간 책을 펼쳐보자.99년생 끼워 맞추기 대안 순간을 벗어나자.

▶ 용띠
52년생 행복한 걱정이다. 핀잔이 들려온다.64년생 몸으로 하는 고생 보람을 더해준다.76년생 넉넉히 뿌린 씨 곳간으로 채워진다.88년생 화려한 유혹에 포장을 벗겨내자.00년생 좋다 하는 표현에 거침이 없어야 한다.

▶ 뱀띠
41년생 커져가는 욕심에 제동을 걸어주자.53년생 예상 밖의 승리 만세가 불러진다.65년생 작고 사소한 것에 이름을 걸어보자.77년생 아니다 하는 결론 미련을 끊어내자.89년생 두 말 할 이유 없는 제안을 들어보자.01년생 막연했던 미래 희망이 붙어진다.

▶ 말띠
42년생 욕심을 내리고 차선으로 돌아서자.54년생 슬픈 이야기도 밖으로 꺼내보자.66년생 여럿을 위한 악역 쓴 소리를 해내자.78년생 나누는 인심에 감사함을 담아보자.90년생 어색한 동거 꽃방석이 되어준다.02년생 때 아닌 유명세 찾는 곳이 많아진다.

▶ 양띠
43년생 정중한 거절로 후폭풍을 막아내자.55년생 장고 끝에 악수 뒷북을 쳐야 한다.67년생 상황 판단에 누구보다 앞서보자.79년생 힘들고 서러웠던 고비가 지나간다.91년생 조연이 아닌 주연 한 단계 성장하자.03년생 으뜸 성적표로 부러움을 받아내자.

▶ 원숭이띠
44년생 더할 나위 없는 호사를 누려보자.56년생 무모한 도전 근심거리가 될 뿐이다.68년생 괜한 자격지심 초라함만 더해진다.80년생 고개 숙이는 겸손 자랑이 되어간다.92년생 더하거나 보태면 흉이 될 뿐이다.

▶ 닭띠
45년생 사는 맛 더해주는 축하를 받아보자.57년생 변한 건 세월이다. 청춘을 가져보자.69년생 우쭐했다 교만 반성문을 써야 한다.81년생 정해진 수순 그대로를 따라가자.93년생 뜻 깊은 자리에서 이름이 불려진다.

▶ 개띠
46년생 아름다운 결과에 미소 꽃이 피어난다.58년생 뜨거운 구애로 허락을 받아내자.70년생 혹독한 신고식 경험으로 남겨보자.82년생 위험한 발상 배를 끌고 산으로 간다.94년생 꾸준한 실력 향상 칭찬이 쏟아진다.

▶ 돼지띠
47년생 주도권 싸움 울타리가 허술해진다.59년생 재차 확인으로 옥에 티를 잡아내자.71년생 내치기는 아깝다 품에 안아주자.83년생 몰라서했던 실수 거울로 삼아보자.95년생 비싼 값 받으려 흥정을 더해보자.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