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결한 그대’ 성훈-김동석, ‘형제의 난’ 본격 예고… ‘으르렁 브라더’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고결한그대 #성훈 #김동석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을 훔칠 배우 성훈과 김동석이 남다른 형제애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형제로 등장하는 성훈(이강훈 역)과 김동석(이강준 역)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 된 사진 속 김동석의 멱살을 잡은 성훈의 모습은 형제임에도 불구하고 얼음장마냥 차가운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성훈과 김동석이 서로 냉기를 풍기는 이유에는 가슴 아픈 사연이 숨겨져 있다고 해 궁금증마저 자아내고 있는 상황.
‘고결한 그대’ 성훈-김동석 / 가딘미디어
‘고결한 그대’ 성훈-김동석 / 가딘미디어
 
특히, 과묵한 차도남 성훈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고뭉치 매력남 김동석은 사사건건 투닥 거리는 모습들을 예고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환상적인 외모는 물론 뜨거운 형제애(?)까지 갖춘 두 남자가 어떠한 앙숙 케미로 극의 재미를 더할지 기대가 무한 상승하고 있다.
 
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관계자는 “극 중 성훈과 김동석은 과거의 한 사건으로 인해 사이가 뒤틀리기 시작했다”며 ”눈만 마주쳐도 티격태격하는 두 남자의 모습은 드라마 속 깨알 재미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범상치 않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으르렁 브라더 성훈과 김동석은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