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나은-김채원 이어…이진솔, 에이프릴 해체→새 소속사 찾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진솔이 팀 해체 이후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28일 오전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공식보도자료를 배포하며 에이프릴 출신 이진솔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날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앞으로 음악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에이프릴 출신 이진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프릴 출신 이진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진솔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둥지를 찾게 된 이진솔은 배우 정이헌, 이정원, 이주천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올해 나이 22세인 이진솔은 지난 2015년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해 활동을 시작했다. 그러나 에이프릴은 전 멤버 이현주 왕따 가해 의혹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리며  데뷔 6년 만에 해체했다.

에이프릴 해체 이후인 지난 4월 이진솔은 기존 소속사 DSP미디어와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이진솔 뿐 아니라 최근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이나은 등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으며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태희 2022-07-30 03:59:41
소속사바꾼다고 될꺼같지가 않어....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