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스트’ 공형진, 피투성이 된 채 ‘生死’ 갈림길에 놓였다… ‘살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라스트 #공형진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에서 서열 No.7 윤계상(장태호 역)의 조력자로 활약하고 있는 공형진(차해진 역)이 피투성이가 된 채 절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소름끼치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공형진에게 다가가는 김형규(사마귀 역)의 손엔 전기공구가 들려있어 살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는 오늘(7일) 방송의 한 장면으로 극 중 이범수(곽흥삼 역)의 오른팔인 김형규와 서울역을 전전하는 노숙자 공형진 사이에 위험기류가 형성될 것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피를 흘리며 처절하게 오열하는 공형진은 보는 이들까지 초조하게 만들며 관심을 집중시키는 상황.

‘라스트’ 공형진 / JTBC ‘라스트’
‘라스트’ 공형진 / JTBC ‘라스트’

특히 두 사람이 있는 장소가 지하세계 조직원들이 사람의 장기를 적출할 때 이용하는 수술실이어서 더욱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김형규가 어떠한 이유에서 그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것인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선 주식작전 실패 후 인생의 밑바닥을 친 장태호(윤계상 분)가 재기를 위해 정사장(이도경 분)의 살해를 조건으로 지하세계 1인자 곽흥삼(이범수 분)과 거래를 나눴다. 하지만 정사장 제거에 실패해 그가 어떻게 이 난관을 헤쳐 나갈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지(死地)에 몰린 공형진의 운명은 오늘(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