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입 남캠입니다" 제아 문준영, 음주운전+BJ하루 폭로전→아프리카TV BJ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제국의아이들(제아)의 문준영이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문준영은 지난 5월 9일부터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 그는 현재 '문준영입니다'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다. 

당시 방송국에 방송을 예고하는 공지 글을 올렸던 문준영은 그로부터 5일 뒤인 14일 첫 방송을 선보였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신입남캠 문준영입니다. 편히 들어오시지요'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한 그는 2시간 50여분이 넘도록 시청자들과 소통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2010년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로 데뷔한 문준영은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누리꾼의 질타를 받은 바 있다. 

지난 3월 서울 강남경찰서는 문준영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그는 같은달 7일 오전 1시 46분께 강남구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만취 상태로 승용차를 운전한 혐의를 받았다.

음주운전 당시 문준영은 일방통행 도로에서 역주행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고, 음주측정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문준영은 BJ 하루와의 폭로전으로 또다시 구설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문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는 부분에 제국의 아이들 탈퇴를 걸고 약속한다"며 법적대응 및 하루의 19금 노출 영상 공개 예고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