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간들어지는 명품 보이스" 임영웅 '붉은입술' 6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간들어지는 구성진 보이스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트로트 황태자 가수 임영웅의 '붉은 입술'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13일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게재된 '임영웅 '붉은 입술'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6월 29일 기준 6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노래는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장해제 시키는 마법으로 담담하게 말하듯이 부르는 여유 있는 스타일로 전통 트롯의 느낌과 함께 올드팝의 향수도 불러오듯 간드러지고 구성지게 불러 모두를 매료시켰다.
임영웅/팬클럽
임영웅/팬클럽
도입부 에서부터 찐한 감동을 주며 풍부한 감성으로 울림을 주는 보이스에 음색을 더했으며 편안하면서도 여유롭게, 그리고 부드러워서 미소를 띠는 품격이 임영웅이 입고 있는 화이트 슈트와도 너무 잘 어울린다.

중저음에서 깔리는 매력적인 음색과 가볍게 꺾어주는 창법으로 감성을 고조시키며 곡을 클라이맥스로 끌고 나갔으며, 부드러운 중저음의 편안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엔딩을 장식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임영웅은 특유의 특화된 음색인 본인이 내고 싶은 음색으로 강약을 쓰는 것 같지 않게 자연스럽게 부르며 아름다운 보이스와 맑고 고운 탄탄한 가창력으로 밀고 당기는 마법의 팔색조 목소리는 유일무이 임영웅만이 할 수 있는 강점이 아닌가 싶다.

팬들은"어떻게 부르는 노래마다 보이스톤이 다른가요 덕분에 고막 호강하네요", "임영웅의 보이스는 참 고급 지네요 어쩜 이리 세련된 목소리에 고급진 창법 너무 매력적입니다", "간드러지는 정통트롯 명품 목소리로 명불허전 영웅님표 노래로 귀호강", "섬세한 감정처리는 영웅님 이기에 가능해요", "영웅님이 부르는 트로트는 고급지고 애절하고 완급조절 기가 막힌다"등으로 호평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6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 기록하며 별 중의 별 임영웅은 최고의 스타 면모를 빛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