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옥문아’ 자신감·자존감 높아지는 자셰? 원더우먼 포즈…강수정·황수경, 러브 스토리에 반전 댄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29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에서는 게스트로 황수경과 강수정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아나운서 선·후배이자 프리 아나운서인 황수경과 강수정이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과거 많은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받았다는 ‘원조 얼짱 아나테이너’인 강수정은 약 70번의 소개팅으로 만든 배우자노트로 결혼을 성공했다고 밝혔으며, 현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 또한 공개했다. 황수경은 프리 선언 이후 스트레스로 인해 원형 탈모를 겪은 사연을 꺼냈으며, 반전 댄스 실력까지 뽐냈다.

이번 회차의 문답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Q. 우리나라 최초의 아나운서 이옥경은 인기가 너무 많은 탓에 출퇴근 시 사람들의 눈을 피하려고 이렇게까지 했다.
A. 대중교통이 아닌 인력거를 타고 다녔다.

Q. 재치 있는 입담의 최일구 앵커는 말레이곰이 동물원을 탈출했단 뉴스를 전하며 이런 멘트로 전 국민을 웃게 했다.
A. “말레이곰, 자꾸 도망다니지 말레이”

Q. 동료의 퇴사를 미리 예감한 순간, 3위 부쩍 자기 업무 정리하기, 2위 휴가 쪼개 쓰기, 그렇다면 1위는?
A. 근태 소홀

Q. 홍콩에서는 신랑신부가 결혼식 전 반드시 이것을 먼저 해야만 식을 올릴 수 있다.
A. 혼인신고부터 해야 한다.

Q. 서울시는 이것으로 인한 보증사고 피해를 많이 입는 무주택 청년들을 대상으로 보험료 지원 사업을 시행 예정이다.
A. 전새보증금 반환 (보증보험료 지원)

Q. 하버드대 출신 사회심리학자 에이미 커디에 따르면 이 자세를 2분간 취하면 자신감과 자존감이 높아진다.
A. 원더우먼 포즈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세영 2022-06-30 18:49:43
옥문아 강수정 기사 감사합니다 불후의명곡 공동우승자 김기태 가수님이 비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