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엑소-비스트-인피니트-B1A4-에이핑크-태진아 등 DMZ 평화콘서트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소녀시대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 #B1A4 #에이핑크
 
MBC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국민 대토론’ ‘특집 다큐’ ‘콘서트’로 구성된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2015년은 광복 7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로, 제작진은 “광복70주년을 맞아 국민 각자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에 대한 생각을 하나로 모으고,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온 가치와 정신을 발굴해 미래 대한민국을 전망하려는 의도에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국인이 본 최고의 TV 프로그램 "무한도전" 선정
 
광복 이후 70년 간 세계가 놀랄 만큼 성장한 대한민국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보고, 미래를 전망하는 [광복70주년 MBC 국민대토론 ‘우리함께! 코리아’] 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프로그램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MBC가 한국갤럽에 의뢰해 실시한 ‘광복70주년 MBC 대국민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조영남 김성주 박연경 MC를 주축으로 중량감 있는 원로급 인사부터 각계 전문가들이 구성된 패널들이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결정적 순간과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온 한국인만의 가치와 정신을 찾아본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 “한국인이 본 최고의 TV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무한도전"팀이 국민들이 생각한 미래 전망을 전달하는 코너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결과는 15일 오전 8시 25분 [광복70주년 MBC 국민대토론 ‘우리함께! 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인표와 함께 대한민국을 뒤돌아보고 미래를 진단하는 시간
 
총 2부작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광복70주년 특집다큐 ‘세계와 함께! 코리아’]는 차인표가 프리젠터로 참여해 2주에 걸쳐 방영된다.
 
1부에서는 ‘원조받던 나라에서 주는 나라로’ 세계가 놀라는 대한민국의 비약적인 경제성장 과정과 이를 배우려는 개발도상국의 노력을 담았다.
 
2부에서는 ‘국가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경제성장 뿐만 아니라 세계 속에 대한민국의 위상을높이고 국가 브랜드를 구축할 전략을 진단하는 다큐이다.
 
[광복70주년 특집다큐 ‘세계와 함께! 코리아’] 1부는 8월10일(월), 2부는 17일(월) 각각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소녀시대, EXO부터 정경화, 이문세까지 전 세대 아우르는 평화 콘서트 개최
 
‘8천만 통일의 노래’ 와 ‘감동과 화합의 하모니’로 구성된 [광복 70주년 특집 "DMZ 평화콘서트"]는 8월14일,15일 이틀에 걸쳐 방영된다.
 
1부에서는 ‘8천만 통일의 노래’라는 주제로 남과 북의 화합을 위한 무대가 펼쳐진다. MC에는 김성주와 소녀시대 윤아가 맡아 톡톡 튀는 진행이 기대된다. 출연 가수로는 최정상급 가수들이 총 출동한다. 소녀시대, 비스트, 인피니트, B1A4, 에이핑크, EXO, 태진아 등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 수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 수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에이핑크 윤보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에이핑크 윤보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2부에서는 이재용과 박연경의 품격 있는 진행과 함께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세계 최고의 팝페라 테너 ‘알렉산드로 사피나’ 국민가수 ‘이문세’ 등 정상의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펼쳐지는 [DMZ 평화콘서트] 1부는 8월14일(금) 밤 9시30분, 2부는 8월15일(토) 밤 12시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