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혜성, 신화 앤디 결혼식 참석했다…'퍼펙트맨' 무대는 깜짝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그룹 신화(SHINHWA)의 신혜성이 멤버 앤디의 결혼식에 불참했다는 소문이 불거진 가운데 이는 사실이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신혜성은 전날 서울 모처에서 열린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앞서 두 사람의 결혼식이 진행된 이후 SNS를 통해 신혜성을 제외한 에릭, 이민우, 전진, 김동완이 신랑 앤디와 함께 신부를 위한 '퍼펙트맨' 무대를 선보이는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신화 신혜성-앤디/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신화 신혜성-앤디/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로 인해 신혜성이 막내 앤디의 결혼식에 불참한 것이 아니냐는 설이 불거졌고, 이와 함께 신혜성이 1년 전 목 상태 이상으로 라디오 프로그램을 하차한 이후 근황이 알려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잠적설이 돌기도 했다.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 불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앤디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은 해당 매체에 "신혜성 역시 앤디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다만 앞에 나서는 일 없이 조용히 막내의 결혼을 축하했다"라고 밝혔다.

다른 관계자 역시 "신혜성의 불참은 사실이 아니다. 신혜성 역시 결혼식에 참석했고, 멤버들과 함께 진심으로 앤디의 결혼을 축하했다"고 알렸다.

또한 영상으로 공개된 '퍼펙트맨' 무대는 예정된 것이 아닌 깜짝 이벤트였다고.

한편, 데뷔 24주년을 앞둔 신화는 지난 1998년 정규 1집 '해결사'를 통해 데뷔했으며, '브랜드 뉴', '퍼펙트맨', '와일드 아이즈', 'T.O.P.', '으샤!으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세영 2022-06-14 07:38:27
앤디님 결혼 축하해요^^
김기태 가수님의 반쪽짜리 축가로 불러 드렸어도 좋았겠지만
김기태가수님은 이제 출발점에 서있으니 그 좋은 노래를 못 불러주시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