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숙제 안해서"…42℃ 폭염에 5살 딸 묶어 옥상에 방치한 인도 엄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의 날씨에 5살 아이 묶어 옥상에 방치
이웃이 촬영한 영상 SNS에 퍼지며 논란
인도 경찰, 아이 엄마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
주변인들 "평소에도 아이들에 폭력 행사"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폭염의 날씨가 이어지는 인도 뉴델리에서 한 여성이 자신의 어린 딸의 팔다리를 밧줄로 묶어 옥상에 버려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져 비난이 속출하고 있다.

9일 인도 현지 언론 ANI에 따르면 8일 인도 뉴델리 경찰은 숙제를 안했다는 이유로 자신의 5살 딸을 묶어 옥상에 방치한 어머니를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했다.

지난 2일 인도 뉴델리 카주리카스 지역에 사는 한 여성이 자신의 딸이 숙제를 하지 않자 아이를 벌주기 위해 타는 듯이 뜨거운 지붕에 아이를 묶어놨다.

여성의 이웃은 이 모습을 촬영해 소셜미디어(SNS)에 올렸고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확산돼 큰 논란을 일으켰다.

25초가량 되는 이 영상에 등장하는 아이는 반바지에 민소매 옷을 입고 팔과 다리가 묶인 채 발버둥을 치고 있었다. 아이는 묶인 팔다리를 풀기 위해 애쓰지만 결국 실패했다.

영상을 촬영한 이웃은 아이가 지붕에 방치된 것은 오후 2시로 이는 극심한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인도에서도 가장 더운 시간이다.
지난 2일 인도 델리 카주리카스에서 한 여성이 자신의 5살 딸이 숙제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팔다리를 묶어 옥상에 방치하는 벌을 줬다. 이 여성은 현재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됐다. (사진=반다리 트위터 캡처) 2022.06.10. 
지난 2일 인도 델리 카주리카스에서 한 여성이 자신의 5살 딸이 숙제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팔다리를 묶어 옥상에 방치하는 벌을 줬다. 이 여성은 현재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됐다. (사진=반다리 트위터 캡처) 2022.06.10. 
인도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최고기온은 42℃에 달했다.       

뉴델리 경찰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성이 사프나라고만 알려진 이 여성에게 적절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사프나는 딸이 학교 숙제를 하지 않아 옥상에서 벌을 준 것"이며 "그는 5~7분 뒤에 아이를 실내로 데려왔다고 주장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아이 엄마는 결국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됐다고 현지 언론들은 전하고 있다.

아이의 아버지이자 사프나의 남편인 라지 쿠마는 아내가 화를 내며 딸에게 벌을 줄 때 자신은 그의 자전거를 고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아버지에게 이 소식을 듣자마자 집으로 달려가 아내에게 매우 화를 냈다고 전했다.

자신의 이름을 선일이라고 밝힌 피해 아동의 삼촌도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사프나는 사소한 일에도 화를 내며 그의 딸과 11살 아들을 자주 때린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 중에 누군가가 이를 막으려 하면 그는 아이들에 대한 권리는 자신에게 있다고 말하곤 했다고 전했다.

선일이라는 이름의 삼촌은 "사프나가 원래부터 그랬던 것은 아니다"라며 "그가 아이들을 폭행하기 시작한 것은 2~3년 전부터"라고 덧붙였다.

익명의 이웃에 따르면 사프나는 한겨울에 자신의 아들을 벌거벗긴 채로 거리에 내보내기도 했다.
 
옥상에 방치됐던 피해 여아의 부상이 어느 정도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