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년부터 희망생겨"…가수 영탁이 밝힌 정규앨범에 대한 생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영탁이 정규앨범을 언급했다. 

지난 13일 영탁은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를 통해 생일맞이 라이브방송 'HAPPY 0TAKDAY'를 진행했다.  

이날 영탁은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가수활동을 하면서 첫 정규앨범을 언제쯤 낼 거라고 생각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사실 생각을 못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 

이어 그는 "여러분 진짜 정규앨범을 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작년부터 희망을 갖기 시작했다. 그전까지는 정규앨범을 낼 수 있을까(싶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정규앨범이 만들기가 순탄치만은 않은 시대기도 하다"면서 "트로트를 시작하면서 한곡으로 활동을 오래하는 세계다 보니까 노래 한곡한곡 들려드리면서 걸어갈 생각을 했었다"고 이야기했다.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 캡처
그는 "정규 앨범을 낼 수 있다는 생각을 한 건 오래되지 않았다.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에 정규까지 올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을 해본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최근 하루 일과를 끝내고 자기 전에 하는 생각을 묻자 영탁은 "요즘에는 거의 음악 모니터링을 한다. 믹스가 잘 나와야 여러분에게 양질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다. 차에서 이동하면서도 음악이다. 부족한 부분과 안 좋은 부분을 계속 체크해서 필터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7월달 매력둥이 콘서트 때 우리 가족이랑 봐요", "오늘 라방도 너무 좋고 정규앨범이랑 단콘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어요", "생일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탁은 올해 첫 정규 앨범 발매와 콘서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피바이러스 2022-05-14 14:35:53
영탁 어제 유투브 라이브방송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열심히 준비하셨다고 하니 정규앨범도 단콘도 기대할께요 다시한번 두번짜스무살 생일 축하힙니다

해피바이러스 2022-05-14 14:38:49
#영탁 #youngtak
#영탁의불쑥tv_라이브방송
#단독콘서트 #영탁정규앨범
#넌내가찾은봄_0513
#자체발광_영탁_생일축하해
#해피탁데이
#전복먹으러갈래
#마스크모델 #돼염모델

해피바이러스 2022-05-14 14:40:38
영탁 어제 라이브방송은 진심이 가득했던 시간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정규앨범도 기대 가득할께요 언제나 빛나는 날을 응원합니다

윤남원 2022-05-14 14:45:13
영탁 불쑥티비 라이브방송 너무나도 기다리던 소중한시간이었어요 서로가 너무나 애틋한 마음 다시 확인할수 있었죠 곁에 있을테니 지금처럼 잘 걸어가세요

해피바이러스 2022-05-14 14:36:37
영탁 정규앨범 대박나기를 기도할께요 언제나 좋은에너지 긍정에너지 주심에 감사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