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재욱, 하트비(HeartB)와의 콜라보 소감 “음악 참 열심히 해서 기특”…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정재욱 #하트비 #HeartB #가만히눈을감고

가수 정재욱이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HeartB)와 콜라보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지난 5일 실력파 보컬 정재욱은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HeartB)의 리메이크곡 ‘가만히 눈을 감고’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정재욱은 이번 콜라보를 함께 하게 된 후배 가수 하트비(HeartB)의 음악세계에 대해 “녹음을 하기 전 하트비(HeartB)의 음악을 들어본 적이 있다. 다른 아이돌과 다르게 우리 세대도 공감할 수 있는 음악으로 도전하는 것 같아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가만히 눈을 감고’를 리메이크 한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이나 반갑고 고마웠다. 외모도 잘생겼지만 노래도 참 열심히 하는 동생들 같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그룹이 되고, 훌륭한 보컬로 성장했으면 좋겠다.”며 하트비와 작업한 소감을 밝혔다.

정재욱-하트비 별하 / 정재욱 공식 페이스북
정재욱-하트비 별하 / 정재욱 공식 페이스북

한 관계자에 따르면 정재욱이 “감성 보컬 그룹답게 곡이 가진 슬픔을 부드럽게 잘 표현한다.”며 녹음 내내 하트비(HeartB)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또 “정재욱의 지도 아래 더욱 애절하게 감정을 살릴 수 있었던 하트비(HeartB)의 ‘가만히 눈을 감고’가 탄생됐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늘(6일) 오전 정재욱의 공식 SNS에는 후배 가수 하트비(HeartB)를 응원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재욱과 하트비(HeartB) 별하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친형제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하트비(HeartB)의 신곡 ‘가만히 눈을 감고’는 일본 가수 히라이 켄이 2004년 발표한 감성 발라드로, 원곡의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가슴을 울리는 가사에 하트비와 정재욱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완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