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맞아?"…'신랑수업' 영탁, 과거 사진 공개→고향·학력 등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가수 영탁이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에서는 모교로 향한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영탁은 "신랑수업을 받고 있는데 과거의 모습도 중요하지 않겠는가. 저의 과거를 보여드리고 싶다. 저는 과거에 자신이 있다. 털어도 먼지가 안 나온다. 점수 따러 왔다"고 전했다.
 
채널A '신랑수업'
 
이어 영탁은 졸업사진은 물론, 영탁의 친구들이 출연해 영탁의 과거를 폭로했다. 영탁의 친구들은 "영탁이가 공부는 안 하고 노래방에 가고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영탁은 "17살에 김정민 형을 너무 좋아해서 노래를 불렀다. 체육관에서 장기자랑을 했지 않았냐"며 "그런데 한 방송에서 김정민 형을 진짜로 만났다. 너무 감회가 새롭더라"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다.

한편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영탁은 경상북도 문경시에서도 출생했으나 초, 중, 고를 모두 안동시에서 보냈다. 이로 인해 영탁도 자신의 고향을 안동으로 소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탁은 영가국민학교, 안동중학교, 안동고등학교를 졸업해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과에 들어갔다.  이후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에서 실용음악작곡학 석사과정을 마친것으로 전해졌으며, 가수 무명시절 당시 겸임교수를 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피바이러스 2022-04-21 06:43:38
#영탁 #youngtak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
#영탁의_학창시절_바른생활사나이
#신랑수업 #전복먹으러갈래
#마스크모델 #완도전복홍보대사
#올해의가수상

장순연 2022-04-21 06:07:52
영탁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내가수 추억이 묻어있는 모교방문
담주 기대됩니다

해피바이러스 2022-04-21 06:38:53
영탁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풋풋했던 고등학교 시절의 이야기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주가 벌써 기다려지네요

이재희 2022-04-21 06:34:41
영탁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수요일밤의 행복 안동의 아들 안동고 회장 모범탁

해피바이러스 2022-04-21 06:42:35
영탁 신랑수업 고등학교 시절 추억속의 사진보니 해맑고 순수했던것 같네요 모교방문기 재미났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