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나태주-노지훈 …"붐 결혼식에 빛이 나는 트롯 형제들 한자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미스터 트롯'의 눈이부신 '핫가이' 트롯맨 스타들이 붐의 결혼식에서 '가족애'를 발휘하며 찍은 훈훈한 단체사진이 공개됐다.

날개 달린 태권 트롯맨 가수 나태주는 10일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붐 형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랜만에 만난 형님 동생들 오래오래 함께 합시다"라며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두터운 우정이 빛나는 고품격의 '트로맨'의 사진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대한민국을 트롯으로 물들인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과 영탁, 장민호, 김희재, 나태주, 그리고 노지훈의 모습으로 트롯 형제들의 반가운 얼굴들이 함게 했다. 올블랙의 모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임영웅은 브이자를 손에 그리며 동안 외모를 뽐냈고 얼굴천재 영탁은 화이트 슈트로 멋을 냈으며 팔에 걸쳐든 코발트블루 칼라의 세련된 트렌치코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영웅의 품 안에 있는 듯 임영웅의 어깨에 기댄듯한 김희재는 귀여운 표정으로 엄지 척을 해 보였다. 눈웃음이 말해주는 나태주 역시 브이자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든든한 맏형인 사슴신 장민호는 슈트 칼라와 같은 색상인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잘생김은 가려지지 않았고 훈훈한 비주얼의 노지훈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나태주/인스타그램
나태주/인스타그램
또한 우주 총동원 정동원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붐쌤 축하드려용"이라는 애교 가득한 사랑스러운 글과 트로맨들의 단체사진을 게재했다.

원탁의 테이블에 둘러앉은 눈이 부신 트롯맨들의 단체사진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입가에 미소를 지으게 했으며 특히나 임영웅은 정동원의 통통한 양볼을 장난스럽게 모아서 정동원에 대한 애정으로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포즈를 취했다. 패션감각 넘치는 정동원은 체크무늬 재킷으로 귀염 터지는 비주얼이다. 백만 불짜리 미소를 보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영탁과 양손 엄지 척을 해 보이는 사랑둥이 김희재, 나태주의 어깨에 손을 올린 귀염둥이 이찬원 등의 미소가 빛을 발한다. 등 뒤로 흐뭇한 표정으로 카메라는 응시하고 있는 장민호와 노지훈의 얼굴에서도 미소가 떠나질 않는다.
정동원/인스타
정동원/인스타
잘생김이 넘쳐흘러 눈이 부신 트롯 형제들의 배우 같은 비주얼의 단체사진은 보기만 해도 행복감이 몰려온다.

팬들은 "트롯 멤버들 오랜만에 한자리에 함께 해서 보기 좋아요", "붐쌤덕에 오랜만에 뭉친 탑6 트롯 전사들 너무 보기 좋아요", "이 단체사진 너무나도 그리웠어요 눈물 날 거 같아요 영원히 이 우정 오래오래 함께 가요 포에버", "다들 미모가 미쳤어요 너무너무 잘생겼잖아요", "너무나도 보고 싶었던 탑6의 행복한 얼굴들을 보니 제가 더 행복한 거 같아요", "뽕숭아학당 제자분들 다 참석했네요 너무 멋있고 잘생겼다"등으로 오랜만에 뭉치 트롯 형제들에 대해서 반가움을 표했다.

붐은 지난 9일 토요일 서울 모처에서 비 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고 트롯맨 임영웅과 이찬원, 나태주, 그리고 가수 케이윌이 축가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스타들의 '문화적-사회적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대중들과 기업계, 광고계 및 각종 문화 행사 관련 '영향력' 인식조사인 '주간 브랜드파워'가 투표로 진행중이다. 현재 4월 1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 랭킹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서베이 '브랜드파워' 투표는 SNS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할 수 있다. 또한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3월 3주차 투표부터는 6시간마다 3회 투표로 변경됐다. 또한 1투표당 10표→30표로 변경됐다. 뿐만아니라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순이 2022-04-11 14:41:18
이찬원 언제나 함께 하며 응원합니다
이찬원 오내언사

박세진 2022-04-11 16:10:12
최고의 선물 명품 가수 이찬원 언제나 응원합니다

정은정 2022-04-11 17:49:57
김희재 사랑스런 스타 오랫만에 트롯맨들 함께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왔어요

김계숙 2022-04-11 17:34:17
이찬원 트롯형제들 가자 바쁜 와중에 한 자리에 모여서 정담을 나눌수 있어서 참 멋집니다 붐의 결혼식에 축가를 부르고 환하게 웃고 있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오내언사

별처럼 2022-04-11 17:13:30
트롯형제들 반가워요 김희재 역시 빛이나는 군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