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 정국 인스타 영상 속 'Winter Blossom' 멜론 실검 1위→원곡자 뎁트 "정말 팬...감사하고 응원해"...'팬심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인스타그램 영상 속에서 선곡한 노래의 원곡자 '뎁트'가 팬심을 나타내며 이목이 쏠렸다.

지난 30일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미국으로 출국한 후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정국이 팬들에게 격리 중인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정국은 "여러분 저는 잘 있습니다. 몸 안쳐지려고 계속 움직이고 있어요. 먹고 눕고 해서 살찔까 관리 잘하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곧 만납시다" 라며 밝은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덜어줬다.

특히 정국은 형형색색 사방을 꽉 채운 조명 속에서 인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및 DJ 등으로 활동 중인 뮤지션 뎁트(Dept)의 'Winter Blossom'라는 곡에 맞춰 춤을 추며 거뜬하게 회복 중인 일상을 보여줬다.

이에 당일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Winter Blossom'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나타났고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의 인기 검색어에 'Winter Blossom' 1위, 뎁트가 4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Winter Blossom' 원곡자 뎁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국의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영상을 게재하면서 "정말 팬인 bts 정국님이 제 음악 'winter blossom'을 올려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정국님 응원합니다 :)" 라며 팬심 폭발하는 글을 남겼다.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또 뎁트는 "몸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라며 정국의 쾌유를 기원하는 메시지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뎁트님 정국이 팬이시래 이게 무슨 우연이야" "뎁트님 목소리 은근 정국이랑 비슷해서 놀람" "그동안 뎁트 곡 들으면서 이건 울 아기 강강쥬도 좋아하겠군.. 했었는데 진짜일 줄이야 ㅠ" "정국이가 듣는 노래들 다 너무 좋은데 특히 너무 좋아요!! 우리 정구기와 언젠가 꼭 콜라보 응원합니다!!" "노래 너무 좋아요 정구기 덕분에 알아서 넘 행복하고 좋은 노래 마니 들려주세요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은 4월 3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아레나에서 열리는 그래미 어워드에 참석한다.

이후 4월 8~9일과 15~16일 총 4일간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아미들과 대면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들의 '문화적-사회적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대중들과 기업계, 광고계 및 각종 문화 행사 관련 '영향력' 인식조사인 '주간 브랜드파워'가 투표로 진행중이다. 현재 3월 5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 랭킹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서베이 '브랜드파워' 투표는 SNS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할 수 있다. 또한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3월 3주차 투표부터는 6시간마다 3회 투표로 변경됐다. 또한 1투표당 10표→30표로 변경됐다. 뿐만아니라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하 2022-04-01 11:20:01
방탄소년단 정국 노추는 사랑입니다

Emanuelle Beeto 2022-04-01 12:49:19
방탄소년단 정국의 춤이 너무 표현력이 있고 매력적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