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안 싸우면 다행이야' 표창원·권일용, 프로파일러는 음식도 잘해 '해물파전부터 전복구이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표창원, 권일용이 허재, 김병현이 직접 채취한 재료로 동백꽃전, 해삼 비빔국수 등 성공적으로 다양한 요리를 했다.

28일 방송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 전 농구 감독 허재, 전 야구선수 김병현, 프로파일러 표창원, 권일용이 함께 야생에서 동거동락했다.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이날 전 축구선수 안정환, 전 농구선수 현주엽과 생이별을 한 표창원 권일용은 허재, 김병현의 등장에 당황했다. 더욱이 이 두 사람은 허당 면모를 보여 걱정을 더했다.

특히 표창원은 "약간 부모님이 동네 바보 형들에게 아이들을 맡긴 것 같다"며 웃었다. 또 권일용은 보다 못해 혼자 스마트폰을 봐가며 비빔국수 양념장을 만들었다.

처음엔 못 미더워 하던 표창원은 양념장을 맛 보더니 "깊은 맛이 난다"고 칭찬했다. 양념에 해삼까지 넣은 비빔국수는 일품이었다.

멍게로만 승부를 본 돌멍게 된장국 역시 맛있다는 평이었다. 표창원은 "사실 의심을 했다. 근데 맛있다"고 기뻐했다. 음식이 맛있자 네 사람은 화기애애했다.

심지어 표창원은 "아까 간 사람들 보다 낫다"며 너스레였다. 분위기가 좋아지자 허재, 김병현은 원래 두 사람이 있었던 초도로, 권일용과 표창원을 데리고 가려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보고 있던 안정환과 붐은 "따라가면 안 된다. 초도에 간 사람들은 이제까지 매일 밥을 굶고 단식원 생활을 했다"고 했다.  

하지만 표창원 권일용은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허재와 김병현의 설득 끝에 결국 그들이 있었던 초도로, 향했다. 도착 후 허재는 "초도엔 동백꽃이 핀다"며 "동백꽃 전을 해주겠다"고 했다.

네 사람은 함께 예쁜 동백꽃을 땄다. 함께 꽃을 손질하면서 허재는 역할 분담을 했다. 표창원과 권일용은 반죽 담당, 김병현은 불 피우기, 허재는 꽃 씻기였다.

언제나 열정이 넘치는 표창원은 갑자기 불을 피우겠다고 나섰다. 완전 포복자세로 드러누운 표창원은 불 붙이는데 과몰입했다. 이를 본 권일용은 고개를 저으며 "불 좀 질러본 사람인데 불이 안 붙는다"고 놀렸다.

하지만 거듭된 시도 끝에 불이 붙었다. 불은 붙었는데 이젠 반죽이 문제였다. 호떡 반죽 같이 너무 질은 반죽 때문이었다. 그렇게 화전은 많이 탄 모습이었지만 네 사람은 배가 고팠는지 맛있게 먹었다.

권일용은 "정말 웃긴 게 맛있다"고 웃었다. 먹자마자 네 사람은 바로 해산물 채취에 나섰다. 허재는 "초도는 젓과 꿀이 흐르는땅이다. 먹을 것이 정말 많다"고 자신했다. 

실제로 네 사람은 전복은 물론 각종 해산물을 얻었다. 이들은 어느 정도 채취를 끝낸 후 자연산 전복, 해삼을 그 자리에서 먹었다. 허재는 "이젠 서울에서 해산물 못 먹을 것 같다"며 감탄했다.

이 후 집에 돌아온 네 사람은 가져 온 재료로 할 요리를 구상했다. 허재는 "이젠 전복밥 같은 것은 식상하다. 중식당에서 나오는 전가복 같은 고급 요리를 하고 싶다"고 했다. 이에 권일용은 "누가 요리를 하냐"고 반문했다.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그러자 허재는 "양념 대장이 있지 않느냐"며 권일용에게 할 것을 이야기했다. 허재의 추진력으로, 어떨결에 시작했다. 권일용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 번 해보니까 이제 어떻게 하는지 알겠다"며 거침없이 양념을 만들었다.

그는 양념장을 만들어 예쁘게 칼 집을 낸 전복 위에 올린 후 불판에서 구웠다. 표창원은 해물 파전을 고된 인내의 끝에 잘 뒤집고 멋지게 완성했다. 이 외에 해산물 튀김, 전복 내장 된장국이 완성됐다.

한상 차림에 허재와 김병현은 "프로파일러 분들이 다 잘하는 것 같다"며 칭찬했다. 네 사람은 모든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