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 쿤, 코로나19 확진→팬사인회 취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업텐션(UP10TION) 멤버 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4일 업텐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일(오늘) 오전 업텐션 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쿤은 3일 인후통 증상으로 진행한 자가 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바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4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재 쿤은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에 있다.

쿤의 확진 여파로 이번 주 예정되어 있던 팬 사인회는 취소됐다.

소속사는 "금주 예정되었던 팬사인회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라며 "팬사인회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취소된 팬사인회 관련 사항은 추후 개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1월 열 번째 미니앨범 'Novella'(노벨라)로 활동했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4일(오늘) 오전 업텐션 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쿤은 3일 인후통 증상으로 진행한 자가 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바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4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쿤은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에 있습니다.

이에 금주 예정되었던 팬사인회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팬사인회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취소된 팬사인회 관련 사항은 추후 개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쿤의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