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력이 뭔 가연] '냉탁과 온탁사이' 영탁, 반전남의 매력 심층 분석 (1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2년 전, 대한민국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유명한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그 대국민 오디션에서 당당히 선(善)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늘 밝은 얼굴의 긍정맨 영탁.

경연이 끝난 지 2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의 지지를 받으며 활동하는 그에게 어떤 매력이 있는지 궁금했다.

아티스트가 늘 새로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려 해도, 만들어진 캐릭터에는 매력 발산 소재가 고갈되기 마련.

그런 부분에서 생각해 보면 영탁은 단순 '노래를 잘하는 가수'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 태생부터 갖춰 나온 운동감각, 센스 넘치는 입담, 상상을 뛰어넘는 아이디어 등 원래부터 본인이 가지고 있는 513개의 부캐로 활동하기 때문에 어느 프로그램에 나오든 어떤 방송을 하든 새로운 매력에 홀려 지루할 틈이 없다.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그래픽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그래픽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그래픽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영탁의 불쑥 TV'를 보더라도, 어떤 영상에서는 도저히 40세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손발이 오그라드는 귀여움 가득 챌린지들과 팬들의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올 만큼의 섹귀(영탁이 만든 신조어'섹시하고 귀여운')  걸그룹 댄스를 추며 '박 폭스'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새로운 곡을 창작 '프로듀싱'하며 진지한 모습으로 펜을 굴리고, 머리를 긁적이며, 심각하게 고민을 하고 디테일한 한음 한음을 체크하며 웃음기 쏙 뺀!  흔히 말하는 "일할 때 멋진 남자"의 면모 보여주니 팬들은 "WoW~ 이런 면도 있다니!!!!" 하며 또 한 번 반하게 되고 매력을 넘어선 사람을 홀리는 마력을 보여준다.

늘 유쾌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주변 사람 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다가 무심한 듯 툭 건네는 퉁명스러운 한마디 뒤에 슬쩍 챙겨주는 따스함 한 스푼을 넣을 줄 아는 츤데레.
 
그래픽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그래픽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볼 때마다 새로운 부캐를 꺼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영탁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건 아직 보여주지 못한 모습들이 숨어 있다는걸 느끼기 때문이 아닌가  한다.

※ '영탁 매력이 뭔 가연?' 기획기사는 가수 영탁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대중들에게 보여준 다양한 매력을 심층 분석한 시리즈 기사입니다. 앞으로 '영탁 매력이 뭔 가연?' 시리즈 기사는 계속 송고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외숙 2022-02-17 21:41:52
파도 파도 끝없이 나오는 매력덩어리 영탁닝
내사람들이 항상 응원할게요

김민조 2022-02-17 21:49:41
영탁 요렇게 다양한 매력남 처음봅니다. 이쁘고 구엽고 사랑스럽고 보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김윤희 2022-02-17 22:05:53
영탁 매력이 오조오억만개라 그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죠 기자님 정확한 기사 감사드려요
다음 기사도 기대하겠습니다

강충연 2022-02-17 22:12:07
영탁은 인성 실력 외모 빠지는게 없지만 또한 시간이 갈수록 매력있는 오묘한 연예인입니다 그래서 한번 팬이 된 사람들가수 평생 함께합니다 톱스타뉴스에서도 영탁가수의 매력을 알려주신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영란 2022-02-17 22:20:45
영탁 매력부자 탁왕자님 끝없는 미모갱신에 또 다음이 기대되는 멋진 내가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