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 만렙’ 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 음원이 유튜브•벅스•365벨소리 차트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영탁이 "걱정은 마 오늘은 내가 책임진다"더니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벅스 1위, 365벨소리 1위 등 기분 좋은 결과로 책임지고 있다.

10일 오후 6시 발매된, 해산물에 진심인 영탁의 야심작 '전복 먹으러 갈래'가 이곳저곳에서 1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벅스 음원사이트 1위', '365벨소리 사이트 1위'에 이어 이 밖에도 각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가 급상승하며 '영탁의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다.
작사 작곡에도 능력이 뛰어난 영탁은 자신의 색깔을 제대로 드러낼 음악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이번 '전복 먹으러 갈래'는 내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에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라고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실제로 팬 한 명 한 명에게 얘기하듯 "걱정은 마~ 오늘은 내가 책임진다~ 진짜야! 너에게 좋은 것만 주고픈 마음 알까"라는 가사는 힘들 때도 늘 응원해 주며 함께해 준 내 사람들을 애정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표현한 듯 하다. 

팬을 끔찍이도 챙기는 영탁의 마음을 가득 담은 앨범이라는 걸 알아서인지 팬들은 음원과 유튜브 댓글에 "곤충 학대 논란 해명해 주세요, 작사 작곡은 물론 노래 실력 춤까지 개.미.쳤네" , " 뮤직비디오를 보고 평점 드립니다. 5점 만점에 4.9점 드릴게요. 영탁에겐 '오점'이란 없으니" , "우리의 마음속 평.생.입.주. 방 못 빼" 등 아티스트만큼이나 재치있게 유쾌한 댓글을 달며 응원하고 있다.
또한 영탁은 발매 당일(10일), SBS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왜 노래 제목에 전복이 들어가나요?"라는 질문에 "평소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고 싶다는 의미를 담아 전복, 조개, 랍스타, 새우, 장어 등등 모든 해산물을 다 넣었다"고 말했다.
본인의 성격처럼 유쾌하고 밝은 가사와 당장이라도 춤을 추고 싶은 신나는 멜로디에 "건들 건들 건달춤", "행님 댄스"라고 불리는 댄스까지 겸비해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전복 먹으러 갈래'가 국민송으로 대유행을 만들 노래라며 자신했다.

이번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유튜브 영탁의 불쑥tv'에서 1초씩 잠깐 출연하는 작사가 지광민과 함께 작업했다. 지광민 작사가는 영탁이 부른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이불' 등을 제작했다. 그 밖에도 이대원의 '챔피언', 정동원의 '짝짝쿵짝', 장민호의 '읽씹 안읽씹' 등을 프로듀싱했고 최근 제작한 아스트로 MJ의 '계세요'는 미국 '빌보드 핫 트렌드 송즈'와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등 글로벌 차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15회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트로트 남자 스타는?' 투표에서 영탁은 12일 현재 영탁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646,910표를 얻으면서 1위를 기록 중이다.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는 하루 6시간마다 10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기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스타에게 곧바로 투표를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기사페이지에서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PC버전에서 기사 추천을 하면 기사당 2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스타서베이'에서는 '최애' 득표 별 스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부금 특전을 진행중이다. 300만표 이상 득표 시 '30만원 기부', 500만표 이상 득표 시 '50만원 기부', 1000만표 이상 득표 시 100만원 기부' 등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데 쓰이기때문에 '최애'의 브랜드 벨류 상승과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순애 2022-02-12 11:15:03
영탁 축하 축하 축하 계속 응원하며 축복을 기원합니다 좋은가수

임유복 2022-02-12 11:27:24
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 듣는것만으로도 너무 신나는데 불러보니깐 너무 쉽고 더 신나네요 하루종일 귀에 맴도는 것이 중독입니다 진짜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전복먹으로 여행가고 싶어요 너무 유쾌한 곡입니다

황월성 2022-02-12 11:32:15
영탁 전복먹으러갈래 대박좋아요 노래 진짜 가사센스가 짱입니다

♡ㅎㅂ♡ 2022-02-12 11:32:03
영탁 전복먹으러갈래 응원하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콩콩떡 2022-02-12 11:38:04
영탁이 파워가 이정도 능력이 되니깐뭐~
노래 하나를 만들어도 많은걸 생각하는 우리 탁이
온국민이 힐링하고 들썩일수 있는 좋은 노래 만들어줘서 감사감사
전복먹으러갈래~~~~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