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은 영화배우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전문 배우 못지 않은 연기력으로 스크린까지 섭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워낭소리' 이충렬 감독의 13년 만의 신작 '매미소리'에 특별출연해 능청스러운 연기로 깜짝 활약을 예고한다.

'워낭소리' 이충렬 감독이 선사하는 웰메이드 휴먼 드라마 '매미소리'에 트로트 여제 송가인의 특별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미소리'는 삶과 죽음을 사이에 두고 20년 만에 비로소 서로를 마주하게 된 부녀의 깊은 갈등과 눈물나는 화해를 그린 휴먼 드라마.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섬 ‘진도’의 풍광을 그대로 담아낸 영화 '매미소리'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특별출연하며 극의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JTBC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우승을 거머쥐며 전국민을 사로잡은 트로트 여신 송가인은 진도 출신으로, 2019년에는 전라남도 진도군 홍보대사까지 역임한 바 있다. 
영화 매미소리
영화 매미소리
영화 매미소리
영화 매미소리
영화 매미소리
영화 매미소리
또한 이번 작품의 캐스팅과 관련하여 제작진으로부터 특별출연 요청에 고향의 독특한 전통문화를 알리는 멋진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 오히려 영광이라는 소감과 함께 한시의 망설임도 없이 응했다는 후문. 

영화 '매미소리'에서 송가인은 ‘특별 초청 가수’ 역으로 등장해 연기는 물론 자신의 '미스트롯' 결승 미션곡이자,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몰아넣은 노래인 ‘무명배우’를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영화 '매미소리'는 출상 전날 밤 초상집 마당에서 광대들과 상여꾼들이 벌이는 진도 전통 민속놀이인 '다시래기'를 중심으로 부녀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영화이다.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섬 ‘진도’를 배경으로 100% 올로케이션으로 진행하였으며 우리 고유의 전통 소리와 눈길을 사로잡는 풍광까지 자랑하며 기대를 높인다. 이를 입증하듯 개봉 전부터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28회 오스틴 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송가인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는 올겨울 단 하나의 휴먼 드라마 '매미소리'는 2월 24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한편,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14회 '내 삶의 힐링 요정' 트로트 여자 스타는?' 투표에서 송가인은 8일 오후 12시 42분 현재 송가인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1,071,260표를 득표하면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는 하루 6시간마다 10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기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스타에게 곧바로 투표를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기사페이지에서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PC버전에서 기사 추천을 하면 기사당 2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스타서베이'에서는 '최애' 득표 별 스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부금 특전을 진행중이다. 300만표 이상 득표 시 '30만원 기부', 500만표 이상 득표 시 '50만원 기부', 1000만표 이상 득표 시 100만원 기부' 등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데 쓰이기때문에 '최애'의 브랜드 벨류 상승과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