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우진-지안 주연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수위 높은 노출부터 베드신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멜로 장인’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연우진이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속 빠져서는 안 될 위험한 유혹에 사로잡힌 남자 ‘무광’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부드러운 눈빛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국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멜로 장인 연우진이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나서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출세를 꿈꾸는 모범병사 ‘무광’(연우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과의 만남으로 인해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연우진은 2009년 영화 '친구 사이?'를 통해 스크린 첫 데뷔에 나섰다. 이후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tvN [연애 말고 결혼], [내성적인 보스], KBS2 [7일의 왕비] 등 다수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활약, 부드러운 목소리와 호감형 외모로 여심을 흔들며 ‘멜로 장인’의 대표 명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더 테이블''궁합''특송' 등의 작품들을 통해 섬세한 연기력을 입증,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온 연우진이 기존과는 180도 다른 강렬하고 파격적인 청불 멜로의 주인공으로 스크린을 찾아온다. 오는 23일 개봉하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에서 거역할 수 없는 유혹에 빠진 남자 ‘무광’ 역을 맡은 그는, 자신을 둘러싼 여러가지 금기와 이를 넘어서게 만드는 위험한 사랑 사이에서 흔들리는 인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입증하듯, 지금까지 공개된 스틸에서는 연우진의 애절하고 부드러운 ‘멜로 장인’의 면모부터 사랑에 빠져 모든 것을 잊은 듯 맨몸에 캐노피만 두른 아슬아슬한 모습까지, 완전하게 상반되는 그의 매력들을 엿볼 수 있어 색다른 모습의 그를 기대케 한다. 아울러, 연우진은 지난 1월 27일 진행된 제작보고회에서 영화에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그동안 내가 연기했던 사랑은 아름답고 평온한 감정에 중점을 맞췄다면, 이번 작품은 파격적이고 위태로운 감정의 멜로라는 요소를 다르게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욕심이 났다.”라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한 바, 그가 선보일 활약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전 세계가 주목한 금서를 원작으로 파격적인 서사와 국내 관객수 695만명을 기록한 '은밀하게 위대하게' 장철수 감독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연우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지안, 조성하까지 탄탄한 연기력 지닌 배우들의 촘촘한 연기 시너지로 2022년 첫 웰메이드 청불 멜로의 출항을 알렸다.

데뷔 14년 차 연우진의 거침없는 연기 변신으로 인생작 경신을 예고하는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오는 2월 23일 관객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경숙 2022-02-05 08:39:05
믿보배 연우진 배우님의 연기인생을 응원합니다~~^^
포토맛집,영상맛집 topstar 사진,영상 좋아서 늘 감사드려요~~^^

이설 2022-04-04 16:18:13
멜로장인 연우진배우님♥

작약꽃 2022-04-06 12:45:27
역시 연우진님 연기는 최고입니다^^

김영실 2022-04-28 09:41:04
최고의 배우 연우진 배우님 응원합니다.

짱짱 2022-04-29 09:13:08
최고의 배우 연우진 배우님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