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OP이슈] "은혁·YG→효린·더보이즈"…코로나19 일일 확진자 1만 명 대, 가요계 비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코로나19 일일 확진자가 증가하며 가요계에 비상이 걸렸다.

지난 9일 오메가엑스 재한, 한겸, 제현, 정훈을 시작으로 19일 이펙스 위시, 아민, 제프, 20일 슈퍼주니어 은혁, 23일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 24일 위너 이승훈, 더보이즈 에릭, 25일 아이콘 구준회, 트레저 요시, 위아이 김동한, 유용하, 강석화, 26일 효린, 더보이즈 영훈, 27일 더보이즈 현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오메가엑스 재한, 한겸, 제현, 정훈은 지난 18일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된 상태다.
 
슈퍼주니어 은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 은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20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슈퍼주니어 은혁이 20일 오전 선제적으로 받은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의심 소견이 나와 병원을 방문해 PCR 검사를 추가 진행했고, 금일 저녁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은혁은 지난 12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증상만 있으며,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중단하였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며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은혁과 다른 슈퍼주니어 멤버들과의 밀접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들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수시로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위너, 아이콘, 트레저 / YG엔터테인먼트
위너, 아이콘, 트레저 / YG엔터테인먼트
2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콘 멤버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이 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 2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껴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다"라며 "이후 아이콘 모든 멤버들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각각 자가격리 도중 음성 판정을 받은 바비·구준회·정찬우를 제외한 세 사람이 최종 확진됐다"라고 밝혔다.

24일에는 "위너 이승훈이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동료 멤버들(강승윤·김진우·송민호)의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는 모두 음성"이라며 "이승훈은 지난 23일 개인 촬영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다. 이후 위너 전 멤버는 각각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이승훈만이 최종 확진됐다. 이승훈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확진 전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현재도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라고 전했다.

25일에는 "아이콘 구준회가 동료 멤버인 김진환·송윤형·김동혁에 이어 코로나19 확진자로 추가 분류됐다. 구준회는 지난 22일 실시한 코로나19 PCR 검사서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이틀 뒤인 24일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진행했고, 25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이어 "트레저 멤버 요시 또한 이날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예정이다. 구준회와 요시 두 사람 모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라고 전한 뒤 "당사는 앞서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다. 밀접 접촉 여부와 상관 없이 소속 아티스트 및 주변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를 지속 진행하는 동시에 사내 방역 소독을 완료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효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효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6일 효린 소속사 브리지 측은 "효린은 지난 25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본 녹화를 위해 대기하던 중 출연 중인 '더블트러블'에서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 통보를 받았으며, 이에 즉각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후 26일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함께한 스태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효린은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며 "효린은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나,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난 일요일에 진행한 '더블트러블' 녹화에 앞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와 녹화에 참여했었으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또한 차량에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와 참여했으나 녹화 전 대기 중에 연락을 받고 즉각 모든 일정을 중단했다"라고 설명했다.
 
더보이즈 현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 현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는 24일 에릭, 26일 영훈에 이어 오늘(27일) 현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7일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6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의 현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검사 결과 금일 오전 더보이즈 멤버 현재를 제외한 8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하여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할 예정임을 안내드린다"라고 알렸다.

한편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25일 1만 3012명을 기록하며 1만 명대를 돌파했다. 26일에는 1만 4518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하며 확산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