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est moments' 방탄소년단 지민, 동화같은 뒷모습→스누피 공식계정도 주목...제주방문이 낳은 글로벌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그림같은 뒷모습이 ‘최고의 순간’(These are the best moments)으로 재조명되며 세계속 사랑을 받고 있다.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공식계정은 24일 공식 트위터에 '최고의 순간'(These are the best moments)이라는 글과 함께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노을이 지는 호숫가에 앉아 이를 바라보고 있는 ‘찰리 브라운’과 반려견 ‘스누피’의 뒷모습이 담긴 해당 일러스트는 지난해 12월 지민이 제주 스누피 가든을 방문해 공개한 사진과 같은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의 제주 방문으로 인해 글로벌 화제를 이끈후의 스누피 공식 계정 행보에 팬들은 '아름다운 뒷모습이 너무 비현실적이긴 하지' '진짜 Perfect moments네요', '동화속 뒷모습 그 자체' '애니매이션 주인공 같은 모먼트 무엇'등으로 열렬하게 호응했다.

당시 지민이 공개한 사진은 고요한 호숫가에서 스누피 모형 옆에 앉아 호수를 바라보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보는 이들을 순수한 동심으로 이끌며 힐링을 선사, 한국 실시간 트렌드를 뜨겁게 달구며 주목받았다.

 

이후 '스누피가든'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민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리그램(re-post-instagram)하며 즉시 홍보에 나섰고, 한국관광공사도 공식 SNS를 통해 지민(BTS)이 방문한 스누피 가든사진을 소개하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에 제주를 찾는 팬들의 발길이 폭발적으로 늘어나 지민의 추억을 따라 스누피 가든 방문후 같은 자세로 찍은 사진 인증이 SNS에 잇따라 등장하는 등 화제였다.

모두에게 '완벽한 순간'(perfect moments)을 선사한 지민은 단 한번의 제주 방문을 통해 제주 경제에 큰 영향을 끼쳐 국내외 언론의 주목을 받으며, 누웨마루 거리, 스누피가든, 포도뮤지엄 등 그의 발자취 마다 '명소'로 등극시켰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글로벌 잇보이'이자 '코리아 잇보이'로서 작은 행보 하나에도 큰 파급력을 행사하며 팬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10회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K-POP 남자 스타는?'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25일 오후 1시 27분 현재 지민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383,230를 득표하면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는 하루 6시간마다 10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기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스타에게 곧바로 투표를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기사페이지에서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PC버전에서 기사 추천을 하면 기사당 2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스타서베이'에서는 '최애' 득표 별 스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부금 특전을 진행중이다. 300만표 이상 득표 시 '30만원 기부', 500만표 이상 득표 시 '50만원 기부', 1000만표 이상 득표 시 100만원 기부' 등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데 쓰이기때문에 '최애'의 브랜드 벨류 상승과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ukiko 2022-01-25 13:44:50
OUR BELOVED ANGEL JIMIN
HEALING FAIRY JIMIN

조명희 2022-01-25 15:31:56
힐링의 아이콘 지민

sjms 2022-01-25 16:02:56
ALWAYS WITH JIMIN

suhyun kim 2022-01-25 16:07:34
#ThankYouJimin

박향숙 2022-01-25 16:09:25
WE LOVE JIMIN
JIMIN JIMIN
#JIMIN #BTSJIMIN
#방탄소년단지민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