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 이름 언급?"…세븐틴 도겸, 라이브 방송 중 말실수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멤버 도겸(본명 이석민)이 라이브 방송 중 한 여성의 이름에 당황한 모습을 보여 화제를 끌고 있다.

25일 도겸은 세븐틴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을 이어가던 중, 멤버들이 등장하자 도겸은 화면 밖에 있는 멤버 버논의 이름을 불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디노는 화면 밖에서 "뭔가 오늘 난리를 치고 싶은데 그런 날에는 꼭 XX누나가 있더라"며 언급했고, 도겸은 화들짝 놀란 듯 입을 가리며 화면 밖의 멤버에게 눈치를 줬다.

곧 디노는 방송 중임을 깨달은 듯 "어, 없네?"라며 놀라 했고, 도겸은 잠시 침묵을 지킨 후 "브이 라이브 중"이라며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그렇구나"라며 디노의 당황스러운 음성이 들려왔고, 도겸은 "와. 나와"라며 멤버에게 손짓했다.

그러자 다른 멤버인 버논이 등장해 팬들에게 인사했고, 채팅창을 잠시 읽던 도겸은 "저는 이제 다 먹었으니 (방송을) 종료하겠다. 안녕"이라고 인사하며 황급히 방송을 종료했다.

이후 해당 방송의 재방송이 올라오지 않자, 누리꾼들은 "XX누나가 누구냐", "숙소에 여자가 와있다는 이야기냐", "여자친구 이름이라 당황한 것 아니냐", "자연스럽게 찾는 사람인 거 보니 숙소에 맨날 오나 봐" 등 다양한 추측을 쏟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퐁쟈 2022-01-25 02:59:50
별것도 아닌것가지고 이런기사까지 내시네요

. 2022-01-25 09:09:18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추측성 기사 내지 마세요

.. 2022-01-25 14:54:55
스탭 일수도 있고 공식 입장도 아직 안 나온 상황인데, 무작정 이렇게 궁예질 하면서 기사까지 내면 팬들과 아티스트가 매우 불쾌 할 수 있어요..

06130526 2022-01-25 22:47:58
아직 공식적인 회사 입장도 안나왔고 별것도 아닌 일에 이런 기사쓰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팬으로써 많이 불쾌하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