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 아이콘, 방탄소년단 지민' 필리핀 태풍 생존자 뉴스 인터뷰 "지민 오빠보며 힘 얻어요"...폰 화면도 JIMI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필리핀 태풍 피해 생존 어린이 뉴스 인터뷰 도중 큰 위안을 주는 존재로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18일 필리핀 국영 뉴스 방송인 ‘TV PATROL’은 지난달
필리핀을 강타해 막대한 피해를 입힌 슈퍼태풍 '라이'(필리핀명 오데트, ODETTE)가 필리핀 국민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보도했다.

지난달 태풍 오데트가 강타한 이후 식량과 주택 건설 지원 외에도 이제는 태풍 생존자, 특히 어린이들의 정신건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취재한 영상을 공개했다.

현지인들의 생활 모습과 인터뷰 내용이 담긴 해당 영상에서 한 소녀의 모습에 특히 관심이 모아졌다.

자신을 방탄소년단의 팬이라고 밝힌 소녀는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들으며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으면, 나의 고민이 조금씩 사라진다’며 멤버 중 지민을 가장 좋아한다고 밝히며 지민의 사진으로 배경화면으로 설정한 자신의 휴대폰 화면을 보여주며 최애가 지민임을 자랑했다.

 

소녀가 보여준 사진은 2019년 6월 부산과 서울에서 개최된 제 5회 팬 미팅 당시 청볼캡과 블루진, 직접 디자인 한 티셔츠를 입고 데뷔 초 신인시절을 연상케하는 최강 동안 외모로 ‘방린이(방탄소년단의 어린이)라는 수식어를 안기며 큰 화제였던 당시의 사진이다.

‘내가 방탄소년단의 팬이 될 수 있어서 그들에게 감사하다’며 녹록치 않은 상황에서도 방탄소년단과 지민을 통해 위안을 얻는다는 소녀의 고백에 ‘휴대폰 배경 화면이 나랑 같다’, ‘씩씩하게 잘 이겨내길’, ‘방린아 힘을 줘’, ‘지민오빠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는 존재’ 등 따뜻한 응원의 글이 이어졌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필리핀 남동부를 강타한 슈퍼태풍
'라이'(필리핀명 오데트, ODETTE)는 최대 풍속이 시속 259㎞에 달하는 초대형 태풍이며 12월 27일까지 380여명의 사상자와 1100여명이 넘는 부상자, 420만명 넘는 이재민이 발생하는 등 큰 피해를 낳았다.

이에 지민(BTS)의 미국 팬 베이스 'ParkJiminUSA'는 미국적십자사(American Red Cross)와 유니세프 미국(UNICEF USA)에 기부하며 아픔을 함께 나눠, 지구촌 곳곳에 힐링의 아이콘이자 선한영향력의 표본인 지민의 온기를 세계에 전파해 모범 팬덤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한편,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10회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K-POP 남자 스타는?'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24일 오후 2시 현재 지민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327,370를 득표하면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는 하루 6시간마다 10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기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스타에게 곧바로 투표를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기사페이지에서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PC버전에서 기사 추천을 하면 기사당 2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스타서베이'에서는 '최애' 득표 별 스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부금 특전을 진행중이다. 300만표 이상 득표 시 '30만원 기부', 500만표 이상 득표 시 '50만원 기부', 1000만표 이상 득표 시 100만원 기부' 등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데 쓰이기때문에 '최애'의 브랜드 벨류 상승과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TV 패트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ukiko 2022-01-24 14:44:20
OUR SWEETHEART JIMIN‬
‪OUR PRECIOUS JIMIN ‬
‪OUR HAPPINESS JIMIN‬
‪OUR BELOVED ANGEL‬

Hanna Oh 2022-01-24 15:06:30
JIMIN IT GLOBAL BOY

약속지민 2022-01-24 15:10:11
지민이의 팬이라서 언제나 뿌듯합니다

jay p 2022-01-24 15:15:31
지민아 사랑해

윤미소 2022-01-24 15:16:18
힐링 아이콘, 방탄소년단 지민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