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잔해' 박군, 참담한 가정사…"母와 다리 밑에서 노숙한 적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박군이 안타까운 가정사를 고백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한판'에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연했다.
 
MBN '신과 한판'
이날 박군은 "어릴 때 외삼촌이 외할아버지를 모시고 살았는데 엄마와 나는 셋방살이를 하니 그 당시에 빌라에 같이 살자고 해 들어가 살았다"고 말했다.

그는 "외할아버지가 약주를 좋아해서 밖에 쫓겨나와 잔 적도 있다"며 "초등학교 때 경부고속도로 남천 다리 밑에 어머니와 노숙하면서 차가 지나가 쿵쿵대고 여름에 모기 밤새 뜯기면서 종이 박스를 깔고 잔 적도 있다"고 전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어 박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할아버지, 엄마, 외삼촌을 전부 자신이 손수 병간호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가족이 저밖에 없으니까 당연히 해야 됐다. 제가 아니면 할 사람도 없었다. 그 상황이 오면 누구나 하지 않겠나"라며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좋다. 그때 병간호를 제대로 못 해드렸다면 후회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박군은 특전사가 된 계기에 대해 "20살이 되면 군대에 가야 하는데 일반병으로 가면 2년 동안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아 고민했다"며 "그런 찰나에 특전사 부사관 모집 포스터를 봤다. 월급을 주고 9급 공무원 대우를 해준다는 것만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어차피 2년인데 2년 더해서 어머니도 지원해주고 직업 군인처럼 하면 부대에서 아파트가 나와 어머니도 모실 수 있어서 그렇게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군은 15년간 직업 군인으로 근무하다 지난 2019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 데뷔곡 '한잔해'를 히트 시킨 그는 '미운 우리 새끼' '강철부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소현♡원영 2022-01-24 10:58:54
박군 나오는 신과한판 너무 재밌게 본방사수 했어요 앞으로 쭉 신과한판 챙겨볼게요 어디서나 예쁨받는 박군 신과한판 유턴하지마 응원합니다

김미영 2022-02-02 08:52:15
박군 언제나 긍정의에너지 응원합니다 선한영향력 있는 멋진사람 입니다

JIN CHENGYU 2022-02-08 21:10:30
박군 아픔과 슬픔을힘으로 바꾸어 유턴없이직진하여꽃길만걸으세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