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뭐하니?’ KCM, 아이비, 양정승&노누와 공연 민소매 입고 등장 유재석 ‘빵’…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A-Ha’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KCM과 양정승&노누, 아이비, 하하가 싸이월드 BGM을 담당했던 명곡을 불렀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지난 주에 이어 ‘도토리 페스티벌’ 2부를 이어갔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2부 첫 번째 무대를 해 줄 가수는 싸이월드의 BGM 가수 추천으로 댓글 창을 가득 메웠던 양정승&노누였다. 양정승&노누는 12년 만에 ‘밤하늘의 별을’을 부르게 됐는데 가수 KCM이 등장해서 완전체의 무대를 보게 됐다. 

노누는 KCM을 보고 “연습할 때는 너무 좋았는데 무대에 옷을 이렇게 입고 등장해서 깜짝 놀랐다”라고 했고 KCM은 “사실 민소매를 입으려고 했는데 너무 허해서 차에 터틀넥이 있어서 팔을 잘랐다”라고 하면서 겨드랑이를 보여줬고 유재석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유재석은 “죄송하다. 제가 찐 웃음이 터지면 감당이 안 되가지고. 그런데 왜 이 옷을 입고 나온 거냐?”라고 하면서 진행을 하지 못했다. KCM은 마지막 인사에도 “감사하모니카”라고 하며 온갖 리액션을 하며 사라졌고 유재석은 “관객들이 KCM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하하가 2007년에 발표한 ‘키 작은 꼬마 이야기’를 부르게 됐는데 레게풍 멜로디와 자전적 스토리를 녹인 가사로 당시 싸이월드 대문 글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 아이비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BGM을 책임졌던 ‘유혹의 소나타, A-Ha, 이럴거면’를 부르게 되면서 관객들은 아이비의 등장에 환호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