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솔로지옥' 차현승, 안예원 대신 송지아 택한 진짜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솔로지옥' 차현승이 송지아(프리지아)를 택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7일 안예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넷플릭스 '솔로지옥' 리뷰 영상이 게재됐다.
 
안예원TV 유튜브
양예원TV 유튜브
이날 차현승은 천국도 행에서 송지아를 뽑은 이유에 대해 "요트에서도 지아와 얘기를 나누기도 했는데 지아가 뱃멀미가 심해서 좀 많은 얘기를 못해본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송지아와 좀 더 얘기를 해보고 싶었다는 그는 천국도 행에서도 송지아를 뽑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그는 마음에 뒀던 2명에 대해서는 송지아와 안예원을 꼽았다. 이에 안예원은 "오늘 그렇게 바뀐 것이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차현승은 "아니다. 내가 애들한테도 '예원이 엄청 매력 있다'고 했었고 나름대로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현승은 천국도 행에서 안예원을 뽑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나는 네가 엄청 매력 있는 친구라고 느꼈지만 나한테 관심이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며 "왜냐면 내가 본 건 계속 준식이랑 같이 있던 네 모습이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예원은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로 성사된 김준식과 현재까지도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