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창문+조명+난방까지"…박세리, 대전 집 이어 반려견 집도 럭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박세리가 럭셔리한 반려견 집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오후 박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천둥이에게 크고 따뜻한 집이 생겼어요"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끄떡없는 원목 강아지 집! 창문도 있고 집안에 조명도 있고 바닥에 난방도 되는 슈퍼울트라 집입니다"라고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박세리 인스타그램
박세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로운 집 앞에서 포즈를 취한 박세리 반려견 천둥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창문부터 조명, 바닥까지 갖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집이 근사하네요", "제가 살고 싶네요", "다음 생은 세리 언니네 개로 태어나고 싶네요", "부럽다. 벌써 내 집 마련이라니" 등의 댓글을 남겼다.

지난 3일에는 인스타그램에 가전제품을 바꾼 집 인테리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박세리는 KBS2 '우리끼리 작전타임', 더라이프 '내일은 영웅 깐부', E채널 '노는언니2' 등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