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민호 '정답은 없다' OFFICIAL M/V 조회수 달성 기념 …"민호 특공대만을 위한 스페셜 클립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무대에서 가장 멋있게 빛이 나는 트로트 품격을 높이는 트롯 신사, 가수 장민호의 완성도 높은 첫 미니앨범 '정답은 없다'가 OFFICIAL M/V 조회수 달성 기념으로 민호 특공대만을 위한 스페셜 클립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장민호의 공식 유튜브에 장민호 '정답은 없다 (Right Answer)' 스페셜 클립 (Fix ver)이 게재가 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장민호/공식 인스타
장민호/공식 인스타
지난 6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의 수록곡 '정답은 없다'가 얼굴 천재 장민호가 지난 8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고공행진 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매력쟁이 트롯 신사 장민호의'정답은 없다' 는 레트로 뮤직의 선두주자 뮤지가 프로듀싱을 해 맡은 곡으로 80년대 유로댄스 장르를 트로트와 결합해서 '레트로트'라는 새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매력 부자 장민호의 찰떡같은 안무가 곁들여져 모든 세대의 공감을 아우르는 댄서블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다시 한번 장민호의 출구 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장민호 /유튜브
장민호 /유튜브
장민호는 관중을 사로잡는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아우라가 빛을 발하는 최고의 가수로 중독성 있는 리듬과 농익은 댄스 실력으로 댄스간지 지존답게 멋짐 폭발로 다양한 표정 부자의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팬들은 "노랫말이 어쩜 이리도 울 민호님과 모든 분들께 위안이 되어주는지 가삿말이 귀에 쏙쏙쏙 들어온답니다", "모듣 음원 대박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장민호 님 춤선 퍼포먼스 보면 볼수록 댄스짱 최고 멋쩌요", "말로는 표현이 안되는 별님의 매력적이고 파워풀한 목소리와 춤선이 최고입니다", "댄스 버전 좋아요 춤선이 멋지고 흥이 납니다. 미니앨범 활동 열심히 응원합니다", "리듬감 좋고 가사 좋고 최고의 가수가 부르니 더 좋고 거기다 섹쉬한 댄스까지~엄지척", " 노래 늘 들을수록 흥얼거리게 되고 중독성 있고 두통 댄스와 허슬 너무 멋져요" 등으로 크게 호평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숙랑 2022-01-19 06:57:07
트롯신사 장민호님의 승승장구를 응원합니다

박상순 2022-01-19 10:52:23
장민호 정답은없다 신곡 너무 좋고중독성이 있습니다

서북 유별이(124902) 2022-01-19 11:59:41
장민호님 응원합니다
미니앨범 에세이 ep_1 대박기원 합니다

예술은 내가 만든다..*•* 2022-01-19 17:36:55
장민호님 춤선 넘멋지시고. 정답은 없다 두통 춤 멋지세요

김난숙 2022-01-20 21:37:41
장민호님 정답은없다 춤선이 멋지시고 대박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