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반 다를 게 없다"…이시언, ♥서지승과 신혼생활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배우 이시언이 결혼 후 신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개그맨 문세윤이 DJ로 등장한 가운데 연극 '그때도 오늘'에 출연하는 배우 이시언, 이희준, 김설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DJ들은 먼저 이시언의 긴 머리를 보고 놀랐고, 이시언은 "드라마도 함께 하고 있어서 어디에 맞출 수가 없었다"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이시언 SNS
이시언 SNS

이어 문세윤은 이시언에게 "말이 나왔으니깐 그런데 (우리가) 친구다. 결혼생활은 어떻냐"라고 신혼의 재미에 대해 물었다.

이에 이시언은 "사실 얼마 안 돼서 별반 다를 게 없다. 결혼한 지 이제 3주 정도 됐다"라고 짧게 답했다.

이를 듣던 이희준은 "계속 여자친구가 집에 안 간다고 하더라"고 폭로했고, 문세윤은 "맞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되면 계속 와이프를 여자친구라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해 12월 25일 6살 연하 배우 서지승과 4년간의 열애 끝에 제주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올해 나이 34세인 서지승은 지난 2006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걸'로 데뷔, '반올림' '신돈' '신의 퀴즈' '복희 누나' '7급 공무원'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

서지승은 데뷔 이후 친언니로 주목받기도 했다. 그의 친언니는 전 프로게이머 출신 서지수다. 서지수는 프로게이머 은퇴 이후 아프리카TV BJ 토스걸서지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