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정국, 뷔 이어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3천만…韓 남자 연예인 2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개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3천만 명을 돌파했다.

17일 오전 1시무렵 정국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3천만 명을 돌파하며 같은 그룹의 멤버 뷔에 이어 방탄소년단 내 두 번째 3천만 팔로워 보유자가 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6일 데뷔 8년 만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개설과 동시에 팔로워, 좋아요 수가 급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한 이들은 기네스북에 기록되는 신기록을 세우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 방탄소년단 공식
방탄소년단 정국 / 방탄소년단 공식

또한 앞서 뷔가 한국 남자 연예인 중 팔로워 수 1위를 차지하던 한류스타 이민호를 밀어낸 뒤 정국 역시 그의 팔로워 수를 따라잡았다. 한국 남자 연예인 팔로워 순위는 1위인 뷔를 이어 정국, 지민, 이민호, 제이홉, 진, RM, 슈가, 차은우, 찬열이 10위 안에 들어간다.

정국은 특히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휴가 중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스걸파' 파이널에 오른 여섯 팀들의 이름을 호명하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전한 바 있다.

정국은 턴즈가 최종 우승하고, 뉴니온이 2위로 발표되자 "뉴니온 안녕. 원픽이었음. 모두 고생 많았습니다. 쉬면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정국 인스타그램
정국 인스타그램

또한 7일 턴즈의 리더 조나인이 유튜브 채널명을 추천받자, 그는 조나인에게 "have a good nain 해버굿나인"이라는 메시지를 보내며 채널 이름을 추천하기도 했다.

한편, 12일 오후 2시부터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에서는 '극강의 옴므파탈  K-POP 남자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투표 K-POP 남자 스타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 정국은 현재 순위 8위로, 그는 39,720표를 획득했다. 현재 1위는 이승윤이며, 그의 투표수는 593,350표다. 1위 이승윤을 이어 방탄소년단 지민, 이솔로몬, 양준일, 엔하이픈 선우, 박장현, 트레저 준규, 방탄소년단 정국, 엔하이픈 희승 등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투표 K-POP 남자 스타 후보로는 이솔로몬, 이승윤, 엔하이픈 선우, 엔하이픈 제이,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진, 슈퍼주니어 성민, 방탄소년단 지민, 위아이 장대현, 스트레이키즈 창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갓세븐 진영, 트레저 준규, 슈퍼주니어 신동, 위아이 김동한, 빅톤 강승식, 엔시티 성찬, 엔시티 태용, 트레저 요시, SF9 인성, SF9 다원, 하성운, SF9 주호, 갓세븐 유겸, 빅톤 최병찬, 원어스 이도, 유노윤호, 최강창민, 2PM 준호 등 총 80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하 2022-01-17 15:03:50
방탄소년단 정국 핫가이 축하해

Hani Lee 2022-01-17 17:14:02
기사 어조가 약간 이해가 안 가네요 참고로 인플루언서 미국 순위에서 정국은 계속 1등입니다
월드와이드 잇보이 정국 전정국

정미경 2022-01-17 15:17:42
양준일 님 항상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대구 단독콘서트 넘 기대가 됩니다.

Emanuelle Beeto 2022-01-18 10:29:02
정국 가장 훌륭한! 방탄소년단정국는 나의 궁극적 인 우상이다. #방탄소년단정국 #정국 #JUNGKOOK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