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계모 오현경을 찾아가서 “길러줘서 고맙다”…이일화-이종원에게 “미국간다”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이세희는 계모 오현경이 친모에게 버림받은 자신을 잘 돌봐줬다는 것을 알고 고마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단단(이세희)은 계모 연실(오현경)이 어려움 속에 자신을 키워준 것을 알고 연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KBS2 ‘신사와 아가씨’방송캡처
KBS2 ‘신사와 아가씨’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단단(이세희)는 아버지 수철(이종원)이 연실(오현경)과 바람을 피워서 엄마가 도망간 것이 아니라 엄마가 자신을 버렸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단단은 영국(지현우)에게 엄마를 찾아달라고 부탁했지만 “취소해 달라. 저는 이제 엄마 찾지 않는다. 우리 엄마가 핏덩이인 저를 버리고 도망갔다”라고 하며 눈물을 흘렸다.

사라(박하나)는 자신에게 한결같은 차건(강은탁)에게 사귀자는 제안을 하고 둘의 모습을 목격한 기자(이휘향)은 사라의 행동을 말렸다.

오늘 방송에서는 영국은 코트도 입지 않고 밖으로 나와서 박 선생 불렀고 단단에게 “내가 뭐라고”라고 했고 단단은 “이렇게 추운데 코트도 입지 않고 나를 부른 게 선 넘은 거다. 회장님은 나를 박선생이 아니라 나를 좋아해서 하는 행동이다. 이제 그만 마음 감춰”라고 했다.

그러자 영국은 “나는 원래 추위를 안 탄다. 여주댁이라도 힘들 때 그렇게 해 줬을 거다”라고 말했고 집으로 온 영국은 “박선생 말대로 내가 문제다”라고 중얼거렸다. 

단단은 계모 연실(오현경)이 어려움 속에 자신을 키워줬다는 사실을 알고 선물을 사서 연실의 집에 갔다. 단단은 연실에게 용돈을 주면서 “그 동안 나 키워줬는데 이 정도도 못하냐? 엄마 나 잘 키워줘서 고마워”라고 말했다. 이에 연실은 단단에게 “내가 대범이랑 차별 대우 한다고 했는데 그런 적 없다”라고 하면서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했다. 

또 수철(이종원)은 형제족발 동필(배도환)과 승호(한재석)의 치킨 지원으로 보육원에 치킨 기부를 하러가고 애나(이일화)와 마주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