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피쉬 탱크’ 자비스X페스밴더 “미안하다 몰라봐서” 칸영화제 수상작 ‘접속무비월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숨은 명작으로 알려진 영국·네덜란드 영화 ‘피쉬 탱크’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해적: 도깨비 깃발’, ‘킹메이커’, ‘레드: 더 레전드’, ‘이터널스’, ‘원 세컨드’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그 중에서도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를 통해서 소개한 영화 ‘피쉬 탱크’가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았다.

영화 ‘피쉬 탱크’는 ‘붉은 거리’, ‘폭풍의 언덕’ 등을 연출한 안드레아 아놀드 감독의 2009년도 작품이다.

제62회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수상했고, 제63회 에든버러 국제영화제에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케이티 자비스를 비롯해 키어스틴 워레잉에 ‘엑스맨’ 시리즈의 마이클 패스벤더가 함께 출연했다.

이외에도 제이슨 마자, 헤리 트레더웨이, 잭 고든, 안소니 기어리, 조안나 호튼 등의 배우들이 함께 했다.

스토리는 이렇다. 외톨이 소녀 ‘미아’(케이티 자비스)는 학교에서 반항적인 문제아 취급을 받는다. 여름방학이 시작되고 엄마가 남자 한 명을 데려오는데, 그 남자가 모녀의 삶을 혼란에 빠뜨리고…….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